[창원] 주남저수지 탐방객 대상 '양산' 무상 대여

등록 2021.06.01 14:51수정 2021.06.01 14:51
0
원고료로 응원
 창원시, 주남저수지 탐방객 대상 양산 무상대여.
창원시, 주남저수지 탐방객 대상 양산 무상대여.창원시청
  
 창원시, 주남저수지 탐방객 대상 양산 무상대여
창원시, 주남저수지 탐방객 대상 양산 무상대여창원시청
 
창원시(시장 허성무)는 1일부터 주남저수지 방문 탐방객을 대상으로 양산 무상대여 서비스를 실시한다.

창원시는 여름이 시작되는 시기에 맞춰 쾌적한 생태탐방을 유도하고 자외선 등 건강보호 효과 거양을 위해 시민서비스 차원에서 무상으로 양산을 대여한다고 했다.

양산은 주남저수지의 생태학습시설인 람사르문화관, 생태학습관, 탐조대 등 3곳에서 대여할 수 있다.

대여 신청 시 신분증 확인 후 현장에서 바로 빌릴 수 있으며, 당일 사용 후 반납하는 체계로 운영된다.

문용주 창원시 주남저수지과장은 "주남저수지를 찾는 시민들이 해마다 증가하고 있고 특히 올해는 국가 생태관광지지역으로 선정되면서 더 많은 탐방객들이 찾을 것이 예상된다"고 했다.

그는 "앞으로 탐방객 편의 제공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 시책을 지속적으로 개발해 좀 더 편한 탐방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다"고 말했다.
 
#창원시 #주남저수지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오마이뉴스 부산경남 취재를 맡고 있습니다.


AD

AD

AD

인기기사

  1. 1 '징역1년·집유2년' 이재명 "이것도 현대사의 한 장면 될 것" '징역1년·집유2년' 이재명 "이것도 현대사의 한 장면 될 것"
  2. 2 수능 도시락으로 미역국 싸 준 엄마입니다 수능 도시락으로 미역국 싸 준 엄마입니다
  3. 3 의사 아빠가 죽은 딸의 심장에 집착하는 진짜 이유 의사 아빠가 죽은 딸의 심장에 집착하는 진짜 이유
  4. 4 "나는 폐허 속을 부끄럽게 살고 있다" 경희대 시국선언문 화제 "나는 폐허 속을 부끄럽게 살고 있다" 경희대 시국선언문 화제
  5. 5 미국에 투자한 한국기업들 큰일 났다... 윤 정부, 또 망칠 건가 미국에 투자한 한국기업들 큰일 났다... 윤 정부, 또 망칠 건가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