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행자 토니안과 정선희씨오산반려동물테마파크 개장식 사회 토니안과 정선희씨
홍병희
2021년 12월 16일 오산동물농장반려동물테마파크 개장식이 있었습니다. 관심 있는 오산시민들과 곽상욱 오산시장, 장인수 오산시의회 의장, 오산시와 파트너십을 맺은 박정훈 SBS 대표이사를 비롯한 내외빈들이 참석한 가운데 개장식이 열렸습니다.
행사는 방송인 정선희씨와 토니 안씨의 사회로 진행되었습니다. 건축 경과보고가 있었고, 오산시민이 함께 돌보던 떠돌이 강아지 몽실이가 반려동물테마파크에 안주하게된 영상이 감동을 주었습니다.
오산시 곽상욱 시장과 여러 관계자들의 인사와 축사가 있었는데 오산시와 파트너쉽을 맺은 박정훈 SBS 대표이사는 "반려동물 테마파크를 조성하기 위해 수고하신 곽상욱 시장님과 관련 공무원들께 존경과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이곳이 SBS에서 20년간 방영된 TV동물농장을 직접 체험하는 공간이 될 것 같다. 오산의 관광 명소로 오래 남기를 바란다"라고 말했습니다.
반려동물테마파크는 경기도 오산시 오산천로72 오산천변 맑음터 공원 옆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제1하수종말처리장 상부 1만973㎡ 면적에 지상 4층 규모로 야외에는 도그런, 장애물 경기장, 동물놀이터 등의 시설이 있고, 실내에는 애견미용실, 펫호텔, 애견수영장, 애견카페 등이 조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