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천 찾은 송영길 "윤재호 군수 예비후보 지지 호소"

26일 합천읍 방문해서 만나 ... 윤 후보, 해인사 원각 방장스님 친견하기도

등록 2022.03.27 14:16수정 2022.03.27 14:16
0
원고료로 응원
a  더불어민주당 송영길 전 대표가 26일 합천을 방문해 윤재호 예비후보를 만났다.

더불어민주당 송영길 전 대표가 26일 합천을 방문해 윤재호 예비후보를 만났다. ⓒ 윤재호캠프

 
더불어민주당 대표를 지낸 송영길 국회의원이 윤재호 합천군수선거 예비후보 지지를 호소했다. 송 의원은 26일 합천을 방문해 윤 예비후보를 만났다.

윤 예비후보는 송 전 대표의 지지에 감사를 표시하면서 반드시 승리해 보답하겠다고 약속했다.

송 전 대표는 이날 오후 합천 한 카페에서 윤 예비후보를 비롯해, 김기태 민주평통자문의회 합천군협의회 회장, 권영식 합천군의원, 권명주 합천연락소 사무국장 등 당원들을 만났다.

이 자리에서 송 전 대표는 "윤재호 예비후보의 당선을 기원하면서 합천의 일꾼 윤재호 후보와 함께 당원들이 열심히 노력하고 합천군민들도 많은 지지를 해달라"고 말했다.

송 전 대표는 특히 "윤재호 예비후보는 농업과 언론인, 재선 군의원, 장례지도사 등 지역에서 다양한 일을 하면서 합천에서 가장 부지런한 사람으로 정평이 나 있다"며 "현재 이장인 윤 예비후보가 군수가 되어 합천의 변화를 밑바닥부터 이뤄낼 수 있도록 합천군민들이 압도적인 지지를 보내달라"고 호소했다.

지난 21일 예비후보로 등록한 후 본격적인 선거운동에 돌입한 윤재호 예비후보는 불교계의 표심을 잡기 위해 지난 25일 법보종찰 해인사를 방문해 화안당에서 원각 방장스님을 친견하고 지지를 호소했다.

원각 방장스님은 "누구보다도 서민들의 아픔과 마음을 잘 알고 있는 윤재호 이장이 이번 선거에서 좋은 결과를 얻기를 바란다"고 덕담을 건넸다.


윤재호 예비후보는 27일에는 오토바이를 직접 타고 군내 시장과 논 밭 딸기하우스 등 영농현장을 직접 찾아다니며 선거운동하고 있다.
 
a  윤재호 합천군수 예비후보가 25일 법보종찰 해인사를 방문해 화안당에서 원각 방장스님을 친견했다.

윤재호 합천군수 예비후보가 25일 법보종찰 해인사를 방문해 화안당에서 원각 방장스님을 친견했다. ⓒ 윤재호캠프

#더불어민주당 #송영길 의원 #윤재호 후보 #원각 방장스님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오마이뉴스 부산경남 취재를 맡고 있습니다.


AD

AD

AD

인기기사

  1. 1 추석 때 이 문자 받고 놀라지 않은 사람 없을 겁니다 추석 때 이 문자 받고 놀라지 않은 사람 없을 겁니다
  2. 2 아직도 '4대강 사업' 자화자찬? 이걸 보고도 그 말 나오나 아직도 '4대강 사업' 자화자찬? 이걸 보고도 그 말 나오나
  3. 3 최근 알게 된 '평생직장', 정년도 은퇴도 없답니다 최근 알게 된 '평생직장', 정년도 은퇴도 없답니다
  4. 4 우리 모르게 큰 일이 벌어지고 있다... 정부는 왜? 우리 모르게 큰 일이 벌어지고 있다... 정부는 왜?
  5. 5 [단독] "김건희 사기꾼 기사, 한국대사관이 '삭제' 요구했지만 거부" [단독] "김건희 사기꾼 기사, 한국대사관이 '삭제' 요구했지만 거부"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