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희영 광주시장 후보 "GTX 추진해 철도교통 중심도시로"

선거사무소 개소식... 민주당 경기 광주 시도의원 후보 '원팀 필승' 결의

등록 2022.05.16 17:58수정 2022.05.16 17:58
0
원고료로 응원
a

더민주 동희영 광주시장 후보 ⓒ 동희영

 
"GTX를 추진해 철도교통 중심도시 광주를 만들겠다."

동희영 더불어민주당 광주시장 후보가 16일 오전 '동행캠프 방문의날' 개소식을 열고 오는 6.1 지방선거전에 돌입했다.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상임고문, 윤호중·박지현 비상대책위원장, 박홍근 원내대표를 비롯한 당 지도부와 김진표·조정식·우원식·천준호·이해식 국회의원이 영상축사로 동 후보를 응원했다.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상임고문은 영상축사를 통해 "교통은 막히고 학교는 부족한 광주의 상황을 알고 있다"며 "할 일이 많은 광주는 동 후보의 따뜻한 시선과 풍부한 경험이 확실한 변화를 반드시 이끌어낼 것"이라고 말했다.

박지현 비상대책위원장은 "해결해야 할 과제가 많은 광주에 좋은 리더가 필요하다"며 영상축사를 통해 응원을 이었다.

동 후보는 "지방선거에서 반드시 승리해 광주시민이 학수고대하는 GTX를 강력하게 추진해 광주를 철도교통 중심도시로 만들겠다"고 약속했다. 

이날 행사에는 경선을 함께한 박관열 전 후보가 일부 진행을 이어가며 박수를 받기도 했다. 또 광주에서 출마한 시도의원 후보 등을 비롯해 오전부터 500여 명의 시민이 참석했다고 주최 측은 추산했다.
#동희영 #광주시 #GTX #광주시장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삶은 기록이다" ... 이 세상에 사연없는 삶은 없습니다. 누구나의 삶은 기록이고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사람사는 세상 이야기를 사랑합니다. p.s 오마이뉴스로 오세요~ 당신의 삶에서 승리하세요~!!

AD

AD

AD

인기기사

  1. 1 [단독] 대통령 온다고 축구장 면적 절반 시멘트 포장, 1시간 쓰고 철거
  2. 2 '김건희·윤석열 스트레스로 죽을 지경' 스님들의 경고
  3. 3 제대로 수사하면 대통령직 위험... 채 상병 사건 10가지 의문
  4. 4 5년 만에 '문제 국가'로 강등된 한국... 성명서가 부끄럽다
  5. 5 미국 보고서에 담긴 한국... 이 중요한 내용 왜 외면했나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