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진선 양평군수, 찾아가는 열린군수실 운영

"군민의 고충 함께 해결해 나가는 소통행정 실현"

등록 2022.11.15 17:43수정 2022.11.15 17:43
0
원고료로 응원
 
a  전진선 양평군수가 15일 용문천년시장 내 시장상인회 3층 교육관에서 2022년 11월 소통·공감 찾아가는 열린 군수실을 개최했다.

전진선 양평군수가 15일 용문천년시장 내 시장상인회 3층 교육관에서 2022년 11월 소통·공감 찾아가는 열린 군수실을 개최했다. ⓒ 양평

 
전진선 양평군수가 15일 용문천년시장 내 시장상인회 3층 교육관에서 2022년 11월 소통·공감 찾아가는 열린 군수실을 개최했다.

이날 지난 9월에 이어 두 번째로 개최 된 민선 8기 열린군수실은 사전신청자 및 현장접수자 약 20여 명이 상담자로 참석했다. 현장에서는 생활불편사항·고충사항·정책제안 등에 대해 전 군수와 직접 대면 상담이 진행됐다.

찾아가는 열린군수실은 군민들의 생활속 불편사항과 고충사항을 군수가 직접 듣고 해결방안을 함께 모색하며 생생한 군민의 여론을 현장에서 수렴하는 소통 창구다.

이날 현장에서는 군민들의 상담내용에 대한 답변이 이뤄졌으며, 현장에서 종결되지 않은 민원들의 경우 각 부서에서 검토 및 조치 후 민원인에게 개별 통보될 예정이다.

전진선 군수는 "앞으로도 직접 군민과 만나 양방향으로 대화를 나누며 경청과 공감의 마음으로 군민의 고충을 함께 해결해 나가는 소통행정을 실현하겠다"라고 말했다.

 
#양평 #전진선 #경기도 #열린군수실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삶은 기록이다" ... 이 세상에 사연없는 삶은 없습니다. 누구나의 삶은 기록이고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사람사는 세상 이야기를 사랑합니다. p.s 오마이뉴스로 오세요~ 당신의 삶에서 승리하세요~!!


AD

AD

AD

인기기사

  1. 1 오빠가 죽었다니... 장례 치를 돈조차 없던 여동생의 선택 오빠가 죽었다니... 장례 치를 돈조차 없던 여동생의 선택
  2. 2 한국 의사들의 수준, 고작 이 정도였나요? 한국 의사들의 수준, 고작 이 정도였나요?
  3. 3 대세 예능 '흑백요리사', 난 '또종원'이 우려스럽다 대세 예능 '흑백요리사', 난 '또종원'이 우려스럽다
  4. 4 영부인의 심기 거스를 수 있다? 정체 모를 사람들 등장  영부인의 심기 거스를 수 있다? 정체 모를 사람들 등장
  5. 5 윤석열 정부에 저항하는 공직자들 윤석열 정부에 저항하는 공직자들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