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시, 이천쌀 등 고향사랑기부제 지역 대표 답례품 17종 선정

김경희 시장 "다채로운 답례품 구성해서 지역경제 활력 줄 수 있도록 노력"

등록 2022.12.15 17:53수정 2022.12.15 17:53
0
원고료로 응원
 
a

경기 이천시가 시 대표브랜드인 임금님표 이천쌀 등 17개 물품을 고향사랑기부제 답례품으로 선정했다. ⓒ 박정훈

 
경기 이천시가 시 대표브랜드인 임금님표 이천쌀 등 17개 물품을 고향사랑기부제 답례품으로 선정했다고 15일 밝혔다.

선정된 물품은 ▲유가증권(경기이천사랑지역화폐) ▲농산물(임금님표 이천쌀, 햇사레 복숭아) ▲축산물(이천한우, 이천한돈) ▲가공식품(한과, 전통장류, 홍삼, 이천쌀막걸리) ▲공산품(이천도자기, 이천쌀화장품) ▲사회적경제기업 제품(친환경 세정세트, 수제국화차, 홈패션제품, 쪽염스카프, 게걸무상품, 흰민들레차)이다.

시는 15일부터 2주간 선정된 이천시 대표 답례품를 공급할 공급업체를 공모할 예정이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이천시 홈페이지 일반공고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시는 답례품의 안정적 공급 가능 여부, 답례품의 보관·상품화·품질관리·배송에 필요한 인력·시설·장비 등 업무수행 능력 등 다양하게 고려하여 평가해 공급업체를 선정할 예정이다.

김경희 시장은 "기부자의 다양한 니즈를 고려하여, 이번에 선정한 답례품뿐만 아니라 추후에도 지속적으로 답례품을 선정할 예정"이라며 "다채로운 답례품을 구성해서 기부자도 만족하고 지역경제에도 활력을 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천시 #김경희 #이천쌀 #답례품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삶은 기록이다" ... 이 세상에 사연없는 삶은 없습니다. 누구나의 삶은 기록이고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사람사는 세상 이야기를 사랑합니다. p.s 오마이뉴스로 오세요~ 당신의 삶에서 승리하세요~!!

AD

AD

AD

인기기사

  1. 1 샌디에이고에 부는 'K-아줌마' 돌풍, 심상치 않네
  2. 2 황석영 작가 "윤 대통령, 차라리 빨리 하야해야"
  3. 3 경찰서에서 고3 아들에 보낸 우편물의 전말
  4. 4 '25만원 지원' 효과? 이 나라에서 이미 효과가 검증되었다
  5. 5 "윤 대통령, 류희림 해촉하고 영수회담 때 언론탄압 사과해야"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