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시의회, 튀르키예 지진 복구 성금 기탁

윤원균 의장 "지진 피해로 실의에 빠진 튀르키예 국민들에게 깊은 위로"

등록 2023.02.17 17:16수정 2023.02.17 17:16
0
원고료로 응원
 
a

경기 용인특례시의회가 17일 10시 본회의장에서 튀르키예 지진 복구를 위한 성금을 기탁했다. ⓒ 용인시의회

 
경기 용인특례시의회가 17일 10시 본회의장에서 튀르키예 지진 복구를 위한 성금을 기탁했다.

이날 윤원균 의장을 비롯한 의원들과 대한적십자사 경기도지사 동부봉사관 최금진 관장, 대한적십자봉사회 용인지구협의회 신용철 회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으며, 의원들의 자발적인 기부로 마련된 210만 원을 전달했다.

이번 성금은 대한적십자사를 통해 용인특례시의 자매도시인 튀르키예 카이세리시에 피해복구를 위한 지정기탁 형태로 전달하게 된다.

윤원균 의장은 "심각한 지진 피해로 인해 실의에 빠진 튀르키예 국민들에게 깊은 위로를 전한다"며 "지진 피해 지역의 조속한 복구를 기대하며, 이번 성금이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용인특례시는 2005년 튀르키예 카이세리시와 자매결연을 한 후 경제, 무역, 관광, 문화, 예술 등 다양한 분야에서 교류를 이어오고 있다.
 
#용인시의회 #튀르키예 #경기도 #윤원균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삶은 기록이다" ... 이 세상에 사연없는 삶은 없습니다. 누구나의 삶은 기록이고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사람사는 세상 이야기를 사랑합니다. p.s 10만인 클럽으로 오세요~ 당신의 삶에서 승리하세요~!!

AD

AD

AD

인기기사

  1. 1 "처가를 먼저 간다고?" 결혼 후 계속 그랬습니다만
  2. 2 해병대 전·현직 사령관의 두 갈래 길
  3. 3 "미X 여자", "부검해야"... 강남 학부모들의 충격적인 단톡방
  4. 4 이재명 수사 '완패', 한동훈 책임 불가피하다
  5. 5 "추석? 틀렸슈, 절단났슈" 과수원 주인의 서글픈 체념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