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 가족' 미디어 활성화... 시청자미디어센터-가족센터 업무협약

28일 체결... "가족 안정성 강화, 가족 서비스 확대 등 상호 비전 실현"

등록 2023.03.28 16:55수정 2023.03.28 18:31
0
원고료로 응원
a

시청자미디어재단 세종시청자미디어센터와 세종특별자치시 가족센터가 28일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가족 및 다문화 계층 영상 및 라디오 제작 활성화를 위한 자원 교류 등의 협력사업을 추진키로 했다. ⓒ 세종시청자미디어센터


시청자미디어재단 세종시청자미디어센터와 세종특별자치시 가족센터가 28일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가족 및 다문화 계층 영상 및 라디오 제작 활성화를 위한 자원 교류 등의 협력사업을 추진키로 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이기동 세종시청자미디어센터장을 비롯해 팀장, 담당자와 하미용 세종특별자치시 가족센터장, 사무국장, 팀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양 기관은 이번 협약을 통해 "세종시 가족의 안정성을 강화하고 가족관계 증진을 위한 다양한 가족 서비스 확대를 추진하는 등 상호 비전을 실현하고 공동의 발전을 도모하기로 했다"고 세종시청자미디어센터는 전했다.

이날 협약에 따르면 양 기관은 ▲가족과 함께하는 지역 공동체 사업에 대한 공동 기획 ▲미디어 교육 및 체험 기회 확대 ▲가족 및 다문화 계층 영상 및 라디오 제작 활성화를 위한 자원 교류 ▲장비·시설·인력을 비롯한 관련 인프라 지원 등을 상호 협력할 예정이다.

세종시청자미디어센터 이기동 센터장은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세종시 시민분들에게 미디어로 함께하는 행복한 가족생활의 기반을 마련해드릴 수 있도록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밝혔다.
   
#세종시청자미디어센터 #세종시 #가족센터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환경과 사람에 관심이 많은 오마이뉴스 기자입니다. 10만인클럽에 가입해서 응원해주세요^^ http://omn.kr/acj7

AD

AD

AD

인기기사

  1. 1 "개도 만 원짜리 물고 다닌다"던 동네... 충격적인 현재
  2. 2 카페 문 닫는 이상순, 언론도 외면한 제주도 '연세'의 실체
  3. 3 모임서 눈총 받던 우리 부부, 요즘엔 '인싸' 됐습니다
  4. 4 "4월부터 압록강을 타고 흐르는 것... 장관이에요"
  5. 5 윤 대통령 한 마디에 허망하게 끝나버린 '2년'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