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듣기

경기 광주도... 비닐봉투 공장 화재, 대응 1단계 발령

인력 109명, 장비 37대 투입해 진화중

등록 2023.04.02 20:05수정 2023.04.02 20:05
0
원고료로 응원
 경기 광주시 목동의 한 비닐봉투제조공장에서 검은 연기를 동반한 화재가 발생해 소방당국이 진화에 나섰다.
경기 광주시 목동의 한 비닐봉투제조공장에서 검은 연기를 동반한 화재가 발생해 소방당국이 진화에 나섰다.경기도소방재난본부
 

경기 광주시 목동의 한 비닐봉투 제조공장에서 검은 연기를 동반한 화재가 발생해 소방당국이 진화에 나섰다.

소방당국 등에 따르면 2일 해당 공장에서 '검은 연기가 많이 난다'는 신고가 119에 접수됐다.

해당 화재는 2일 오후 4시 21분께 발생했다. 이어 오후 4시 41분께 '대응 1단계'가 발령됐다.

소방당국은 불길이 번지는 것을 막기 위해 인력 109명, 장비 37대를 투입해 진화에 주력하고 있다.

소방당국은 화재가 진압되는 대로 화재 경위와 인명피해·재산피해 규모 등에 대해 조사할 예정이다.
 
#광주시 #화재 #목동 #비닐봉투제조공장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삶은 기록이다" ... 이 세상에 사연없는 삶은 없습니다. 누구나의 삶은 기록이고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사람사는 세상 이야기를 사랑합니다. p.s 오마이뉴스로 오세요~ 당신의 삶에서 승리하세요~!!


AD

AD

AD

인기기사

  1. 1 경찰까지 출동한 대학가... '퇴진 국민투표' 제지에 밤샘농성 경찰까지 출동한 대학가... '퇴진 국민투표' 제지에 밤샘농성
  2. 2 구글 내부에서 감지된 이상한 분위기... 한쪽에선 '심각한 경고' 구글 내부에서 감지된 이상한 분위기... 한쪽에선 '심각한 경고'
  3. 3 낙동강에 푸른빛 독, 악취... 이거 정말 재난입니다 낙동강에 푸른빛 독, 악취... 이거 정말 재난입니다
  4. 4 윤석열 정부가 싫어한 영화... 시민들 후원금이 향한 곳 윤석열 정부가 싫어한 영화... 시민들 후원금이 향한 곳
  5. 5 명태균, 가이드라인 제시? "계좌 추적하면 금방 해결" 명태균, 가이드라인 제시? "계좌 추적하면 금방 해결"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