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동부권 시·군의장협의회 이천시에서 정례회 개최

김하식 동부권 시·군의장협의회장 "수도권 규제, 상수원 보호 등 공동 현안 적극 대응해와...선도적 역할 함께 해달라"

등록 2023.05.03 15:10수정 2023.05.03 15:10
0
원고료로 응원
 
a

경기 동부권 시·군의장협의회는 2일 이천시에서 제123차 정례회를 개회하여 2023년 추가사업 및 예산집행 계획 변경을 포함한 총 3건의 안건을 심의했다. ⓒ 이천시의회

 

경기 동부권 시·군의장협의회는 2일 이천시에서 제123차 정례회를 개회하여 2023년 추가사업 및 예산집행 계획 변경을 포함한 총 3건의 안건을 심의했다.

이날 정례회에는 이천시의회 김하식 의장을 비롯한 김경희 이천시장, 여주시의회 정병관 의장, 성남시의회 박광순 의장, 남양주시의회 김현택 의장, 광주시의회 주임록 의장, 하남시의회 강성삼 의장, 양평군의회 윤순옥 의장이 참석했다.

참석자들은 지난 3월에 광주시에서 개최된 제122차 회의 결과를 보고 받은 후 금일 회의에 상정된 3건의 안건을 논의했다.

동부권 시·군의장협의회 김하식 회장은 "상호 간의 굳건한 협력과 연대를 바탕으로 수도권 규제, 상수원 보호 등 공동 현안에 대해 적극적으로 대응해 왔다"며 "앞으로도 경기 동부권 지역 발전과 주민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선도적 역할을 수행할 수 있도록 함께 힘써 달라"고 말했다.

한편 협의회는 경기 동부권 시·군의회 간의 공동 현안을 협의 및 각종 의정에 관한 정보 교환을 통해 지역발전과 주민복지증진을 모색하고자 2000년 7월에 출범했다. 차기 제124차 정례회의는 2023년 9월에 남양주시에서 개최된다.
 
#이천시 #이천시의회 #김하식 #동부권협의회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삶은 기록이다" ... 이 세상에 사연없는 삶은 없습니다. 누구나의 삶은 기록이고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사람사는 세상 이야기를 사랑합니다. p.s 오마이뉴스로 오세요~ 당신의 삶에서 승리하세요~!!

AD

AD

AD

인기기사

  1. 1 일본 언론의 충격적 보도...윤 대통령님, 설마 이거 사실입니까
  2. 2 "사람에 충성하지 않는다" 말한 바로 그날, 장모가 한 일
  3. 3 "그날, '윤석열 만세' 보냈고 바로 답장이 왔다, '이정섭 만세'"
  4. 4 버려진 옷 먹는 소의 모습... 더 불편하고 충격적인 사실
  5. 5 '뉴욕타임스'가 소개한 농담, 김건희 여사 뼈 때리다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