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단체에 굿즈 판매 수익금 기부한 고등학생들

대전둔산여고, 대전환경운동연합에 후원금 전달

등록 2023.07.07 17:26수정 2023.07.07 17:26
0
원고료로 응원
대전환경운동연합에 소중한 기부금이 도착했다. 대전 둔산여고(교장 임동순) 동아리에서 후원금을 전달한 것.

둔산여고는 환경·인성 동아리 '사람다(多)움, 예(藝)새롬'이 환경 굿즈 판매한 수익금을 의미 있는 곳에 전달하고 싶은 마음으로 알아보다 대전환경운동연합에 기부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 동아리는 전통문화 예술 체험 활동과 지역사회 연계 기부활동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한다.

이 외에도 동아리는 이상인 지도교사와 함께 환경보호의 의미가 새겨진 티셔츠를 제작해 입고 생태순환 플로깅 캠페인 활동 등도 진행했다. 동아리는 지난 6월 26일일부터 7월 4일까지 둔산여고 중앙 현관 갤러리에서 'ENVIRONMENT FOR ALL 프로젝트' 전시를 진행했다. 전시에서는 환경티셔츠, 환경마우스 등의 굿즈를 전시했다.

전시회 마지막날 환경 굿즈를 판매했다. 학생 및 교직원들은 굿즈를 구입해 환경보호 및 지역사회 기부 동참했다.

임동순 교장은 "작지만 사소하지 않은 일상의 기부 경험을 통해 인성 친화적 환경을 조성하고 지역사회 나눔 동행으로 내향적 행복감을 향상을 통한 학습몰입을 높이는 선순환을 이어가겠다"라고 말했다.
 
a

기부금 전달 기념식 ⓒ 이경호

 
덧붙이는 글 글쓴이는 대전환경운동연합 사무처장입니다.
#기부금 #대전환경운동연합 #둔산여고 #환경캠페인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날로 파괴되어지는 강산을 보며 눈물만 흘리고 계시지 않으신가요? 자연을 위한 활동이 필요하시면 연락주세요! 대전환경운동연합 회원이 되시면 함께 눈물을 흘리고 치유 받을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하기! https://online.mrm.or.kr/FZeRvcn

AD

AD

AD

인기기사

  1. 1 원룸 '분리수거장' 요청하자 돌아온 집주인의 황당 답변
  2. 2 나이 들면 어디서 살까... 60, 70대가 이구동성으로 외친 것
  3. 3 서울 사는 '베이비부머', 노후엔 여기로 간답니다
  4. 4 '검사 탄핵' 막은 헌법재판소 결정, 분노 넘어 환멸
  5. 5 택배 상자에 제비집? 이런 건 처음 봤습니다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