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관이야, 공연장이야? 인천시의 '도서관 음악회'

'도서관에서 즐기는 음악회'... 청라국제·영종하늘도서관 11월 특별공연

등록 2023.11.06 14:51수정 2023.11.06 14:52
0
원고료로 응원
인천시(시장 유정복) 미추홀도서관은 분관인 청라국제·영종하늘도서관에서 11월 특별 공연 '도서관에서 즐기는 음악회'를 진행한다.

이번 음악회는 도서관이 지역의 핵심 문화 공간으로서 역할을 맡고 도서관을 찾는 인천시민에게 다양한 문화 향유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청라국제도서관은 2층 로비(원화전시 코너)에서 오는 18일 오후 5시에 공연팀 'JINS'가 연주하는 '도서관에 음악이 흐르면'을 진행한다. 영종하늘도서관은 1층 어린이자료실에서 오는 23일 오후 7시에 바이올리니스트 장한샘의 바이올린 연주회를 진행한다.

이번 음악회는 도서관 실내에서 진행되는 음악공연으로 별도의 신청 없이 남녀노소 누구나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신순호 인천시 미추홀도서관장은 "이번 도서관 음악회를 통해 온 가족이 함께 음악을 즐기고 행복한 시간을 갖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미추홀도서관 누리집(www.michuhollib.go.kr)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a

인천시 미추홀도서관은 분관인 청라국제·영종하늘도서관에서 11월 특별 공연 '도서관에서 즐기는 음악회'를 진행한다. ⓒ 인천시

#도서관음악회 #미추홀도서관 #인천시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사람에 대한 기사에 관심이 많습니다. 사람보다 더 흥미진진한 탐구 대상을 아직 보지 못했습니다.

AD

AD

AD

인기기사

  1. 1 [단독] 대통령 온다고 축구장 면적 절반 시멘트 포장, 1시간 쓰고 철거
  2. 2 '김건희·윤석열 스트레스로 죽을 지경' 스님들의 경고
  3. 3 5년 만에 '문제 국가'로 강등된 한국... 성명서가 부끄럽다
  4. 4 플라스틱 24만개가 '둥둥'... 생수병의 위험성, 왜 이제 밝혀졌나
  5. 5 '교통혁명'이라던 GTX의 처참한 성적표, 그 이유는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