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군, 경기도 산림정책분야 시·군 종합평가 '최우수'

"전 직원이 합심해 노력한 결과"

등록 2023.11.27 17:34수정 2023.11.27 17:34
0
원고료로 응원
 
a

경기 양평군이 지난 23일 ‘2023년 경기도 산림정책분야 시·군 종합평가’에서 최우수 기관으로 인정받아 도지사 표창을 받는다. ⓒ 박정훈

 
경기 양평군이 지난 23일 '2023년 경기도 산림정책분야 시·군 종합평가'에서 최우수 기관으로 인정받아 도지사 표창을 받는다.

도는 매년 31개 시·군을 대상으로 산림면적에 따라 3그룹으로 구분해 평가한다. 이중 ▲산림정책(조직·인력·예산의 확대, 특수·신규사업 발굴, 홍보실적) 및 ▲산림분야(산지관리, 산림재해, 산림자원, 산림휴양, 산림병해충) 등 사업추진 전반에 대한 종합적인 평가로 우수 기관을 선정하고 있다.

전진선 양평군수는 "이번 수상은 산사태 재해 및 산불방지 업무 등 어려운 상황에서도 전 직원이 합심해 노력한 결과"라며 "산림재난으로부터 안전한 산림환경과 군민·임업인 모두가 행복한 숲을 누릴 수 있도록 매력양평 산림정책을 추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양평군 #전진선 #산림환경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삶은 기록이다" ... 이 세상에 사연없는 삶은 없습니다. 누구나의 삶은 기록이고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사람사는 세상 이야기를 사랑합니다. p.s 오마이뉴스로 오세요~ 당신의 삶에서 승리하세요~!!

AD

AD

AD

인기기사

  1. 1 한국 떠나는 과학자의 탄식 "늦었어요, 망했습니다"
  2. 2 더 과감해진 'SNL 코리아'의 '입틀막' 패러디... 누리꾼 "환영"
  3. 3 조국혁신당 2호 영입인재, 구글 출신 이해민
  4. 4 영화 '파묘'보다 더 기겁할만한 일제의 만행들
  5. 5 "대학은 가는데, 문제는..." 현직교사가 본 '가난한 아이들'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