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우영 전 은평구청장, '서울 은평을' 총선 출마 선언

12일 기자회견 예정... "동지들이 반역의 길 가는 거 보고 분노, 바로 잡을 것"

등록 2023.12.08 10:47수정 2023.12.08 10:48
3
원고료로 응원
a

김우영 전 은평구청장 ⓒ 은평시민신문

 
김우영 전 은평구청장이 내년 4·10 총선에서 '서울 은평을'에 출마한다. 이를 위해 김 전 구청장은 오는 12일 오후 2시 기자회견을 열고, 서울 은평을 출마 선언을 할 예정이다. 

민선5, 6기 은평구청장을 지낸 김우영 전 은평구청장은 지난 총선에서 강병원 국회의원에 도전장을 냈지만, 경선 문턱을 넘지 못했다. 이후 고향인 강릉에서 더불어민주당 강원특별자치도당위원장을 맡아 정치활동을 이어갔다. 

김우영 전 은평구청장은 "지난 2년 간 고향에서 일할 수 있어서 감사했다"며 "당 대표가 정치적 희생양이 되는 측면이 안타까웠고 동지라고 믿었던 사람들이 반역의 길을 가는 걸 보고 분노했다. 이걸 바로잡는 역할을 마다할 수 없다는 마음가짐"이라고 은평을 출마배경을 설명했다. 
덧붙이는 글 이 기사는 은평시민신문에도 실렸습니다.
#김우영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댓글3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은평시민신문은 은평의 시민들이 함께 만들어가는 풀뿌리 지역언론입니다. 시민의 알권리와 지역의 정론지라는 본연의 언론사명을 지키고 실현하기 위해 정확하고 공정한 보도로 진실을 추구하며 참다운 지방자치와 풀뿌리민주주의 발전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AD

AD

AD

인기기사

  1. 1 학생들과 함께 본 '건국전쟁', 충격적인 한 줄 평
  2. 2 윤 대통령은 이런 사람이다... 부동산 시장서 벌어지는 일들
  3. 3 윤석열-한동훈의 진심... 총선 후 더 큰 충격 온다
  4. 4 "이X 얼굴 좀 보자!" 조사받으러 간 경찰서, 가해자가 달려들었다
  5. 5 "카이스트 졸업생 끌고나간 경호처, 윤 대통령 묵인 여부 밝혀야"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