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 40대 음주운전자, 신호대기중 승용차 받아

1일 새벽 2시 5분경, 장평동 소대 교차로 ... 피해차량 운전자, 중상

등록 2024.02.01 08:41수정 2024.02.01 08:41
0
원고료로 응원
a  거제경찰서

거제경찰서 ⓒ 거제신문

 
경남 거제에서 음주운전 차량으로 신호대기 중이던 승용차를 충격하는 교통사고가 발생했다.

경상남도경찰청 거제경찰서는 1일 새벽 2시 5분경 거제시 장평동 한전교차로 앞에서 교통사고가 발생했다고 밝혔다.

40대 남성이 운전하던 승용차가 중앙분리대와 신호대기 중이던 승용차를 들이 받은 것이다. 40대 남성은 혈중알콜농도가 운전면허 취소 수준의 음주 상태였다.

이 사고로 인해 피해 차량을 운전하던 60대 여성이 중상을 입어 병원에 후송되었다.

경찰은 음주운전 경위 등 정확한 개요를 파악하고 있다.
#거제경찰서 #교통사고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오마이뉴스 부산경남 취재를 맡고 있습니다.


AD

AD

AD

인기기사

  1. 1 추석 때 이 문자 받고 놀라지 않은 사람 없을 겁니다 추석 때 이 문자 받고 놀라지 않은 사람 없을 겁니다
  2. 2 최근 알게 된 '평생직장', 정년도 은퇴도 없답니다 최근 알게 된 '평생직장', 정년도 은퇴도 없답니다
  3. 3 아직도 '4대강 사업' 자화자찬? 이걸 보고도 그 말 나오나 아직도 '4대강 사업' 자화자찬? 이걸 보고도 그 말 나오나
  4. 4 경남, 박근혜 탄핵 이후 최대 집회 "윤석열 퇴진" 경남, 박근혜 탄핵 이후 최대 집회 "윤석열 퇴진"
  5. 5 우리 모르게 큰 일이 벌어지고 있다... 정부는 왜? 우리 모르게 큰 일이 벌어지고 있다... 정부는 왜?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