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당 하남을 김용만 예비후보 선거캠프 개소식

등록 2024.03.18 13:26수정 2024.03.18 13:26
0
원고료로 응원
a

경기도 하남시을 선거구 민주당 김용만 국회의원 예비후보가 17일 자신의 선거사무소에서 캠프 개소식을 열었다. ⓒ 김용만 캠프

 
김용만 더불어민주당 경기 하남시을 국회의원선거 예비후보가 17일 캠프 개소식을 열었다.

김 예비후보는 "힘이 돼 주셔서 감사하다"며 "하남에 첫 발을 들인 저를 가족처럼 맞아준 하남 지역에 모든 분들께 반드시 승리로 보답하겠다"고 약속했다.

그러면서 "독립운동가 후손으로서 역사를 바로 세우고, 민주당과 함께 국민의 먹고사는 문제도 해결해 나가겠다"고 했다.

행사는 국민의례, 내빈소개, 내빈 축사, 후보자 발언에 이어 생애 첫 투표자의 소감을 듣고 하남시민들의 염원인 9호선 하남 연장 퍼포먼스를 하는 순서로 진행됐다.

현장에는 민주당 하남시 최종윤 국회의원을 비롯해, 노원을 우원식 국회의원, 마포을 정청래 국회의원, 남양주병 김용민 국회의원이 함께했다. 이해찬 상임공동선대위원장과 이재명 당 대표를 비롯해 추미애 하남갑 예비후보와 조정식 사무총장, 정동영 전 대표와 이인영·우상호·김성환·이소영 의원이 축전과 영상축사로 인사를 전했다.

이밖에 하남시 단체장과 민주당 당원, 이재만 선생님의 후손 이해석 선생, 심산 김창숙 선생의 후손인 김태욱 선생, 한국광복군 총사령 이청천 장군 후손인 이준식 전 독립기념관장, 한국광복군 장이호 선생의 후손 장병화 선생 등 독립운동가들의 후손도 참석했다.
 
a

경기도 하남시을 선거구 민주당 김용만 국회의원 예비후보가 17일 자신의 선거사무소에서 캠프 개소식을 열었다. ⓒ 김용만 캠프

 
#하남시 #김용만 #하남을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삶은 기록이다" ... 이 세상에 사연없는 삶은 없습니다. 누구나의 삶은 기록이고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사람사는 세상 이야기를 사랑합니다. p.s 오마이뉴스로 오세요~ 당신의 삶에서 승리하세요~!!

AD

AD

AD

인기기사

  1. 1 어머니와 아버지가 이런 사람인 줄 몰랐습니다
  2. 2 "어버이날 오지 말라고 해야..." 삼중고 시달리는 농민
  3. 3 "김건희 특검하면, 반나절 만에 다 까발려질 것"
  4. 4 '아디다스 신발 2700원'?... 이거 사기입니다
  5. 5 네이버, 결국 일본에 항복할 운명인가... "한국정부 정말 한심"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