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 보정동 스타벅스 매장에 차량 돌진… 8명 부상

등록 2024.04.02 18:55수정 2024.04.02 18:55
0
원고료로 응원
 
a

2일 오후 2시 49분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보정동 소재 스타벅스 커피 매장으로 차량이 돌진해 8명이 다치는 사고가 발생했다. ⓒ 경기도소방재난본부

 
2일 오후 2시 49분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보정동 소재 스타벅스 커피 매장으로 차량이 돌진해 8명이 다치는 사고가 발생했다.

이날 50대 여성 A씨가 몰던 그랜저 승용차가 주차장에서 빠져나오던 중 갑자기 건물 매장안으로 차량이 돌진했다.

이 사고로 2명이 차 밑에 깔리는 등 총 3명이 중상을 입어 인근 병원으로 분산 이송됐다.

이 외에 또 다른 5명이 경상을 입어 병원으로 옮겨졌다.

사고는 A씨가 매장에서 차를 마신 뒤 출차하는 과정에서 갑자기 발생했다. A씨는 경찰에 차량 급발진을 주장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A씨는 음주 상태는 아니었던 것으로 전해졌다.

경찰과 소방당국은 사고 현장을 수습하는 한편 자세한 경위를 조사하고 있다.
 
a

2일 오후 2시 49분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보정동 소재 스타벅스 커피 매장으로 차량이 돌진해 8명이 다치는 사고가 발생했다. ⓒ 경기도소방안전재난본부

 
#용인시 #보정동 #스타벅스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삶은 기록이다" ... 이 세상에 사연없는 삶은 없습니다. 누구나의 삶은 기록이고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사람사는 세상 이야기를 사랑합니다. p.s 오마이뉴스로 오세요~ 당신의 삶에서 승리하세요~!!

AD

AD

AD

인기기사

  1. 1 [단독] 대통령 온다고 축구장 면적 절반 시멘트 포장, 1시간 쓰고 철거
  2. 2 '김건희·윤석열 스트레스로 죽을 지경' 스님들의 경고
  3. 3 5년 만에 '문제 국가'로 강등된 한국... 성명서가 부끄럽다
  4. 4 플라스틱 24만개가 '둥둥'... 생수병의 위험성, 왜 이제 밝혀졌나
  5. 5 '교통혁명'이라던 GTX의 처참한 성적표, 그 이유는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