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태완 군수, 의령군 최초 해외 농특산물 상설판매장 개설

등록 2024.09.30 08:29수정 2024.09.30 08:29
0
원고료로 응원
 오태완 군수, 의령군 최초 해외 농특산물 상설판매장 개설
오태완 군수, 의령군 최초 해외 농특산물 상설판매장 개설의령군청

오태완 의령군수가 농특산물 수출 확대를 위한 해외 상설판매장 신규 개설을 이루어 냈다. 미국 로스앤젤레스에 설치될 의령 농특산물 상설매장은 의령군 첫 해외 상설판매장이다.

의령군에 따르면 오 군수는 27일 로스앤젤레스에서 미국 판매업체 바다글로벌(BADA GLOBAL)과 150만 달러 수출 협약을 맺고, 의령군 농특산물 미국 LA 안테나숍 상설매장 내년 설치를 확정했다.

의령군은 "그동안 한인축제 등 해외에서 일회성 판촉 위주 행사를 진행했지만, 이번 상설판매장 개설로 미국 현지인에게 연중 의령 농특산물을 공급해 의령 우수 농식품인지도를 높이고, 지속적인 수출 판로를 확보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했다.
#의령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오마이뉴스 부산경남 취재를 맡고 있습니다.


AD

AD

AD

인기기사

  1. 1 '징역1년·집유2년' 이재명 "이것도 현대사의 한 장면 될 것" '징역1년·집유2년' 이재명 "이것도 현대사의 한 장면 될 것"
  2. 2 의사 아빠가 죽은 딸의 심장에 집착하는 진짜 이유 의사 아빠가 죽은 딸의 심장에 집착하는 진짜 이유
  3. 3 남편 술주정도 견뎠는데, 집 물려줄 거라 믿었던 시댁의 배신 남편 술주정도 견뎠는데, 집 물려줄 거라 믿었던 시댁의 배신
  4. 4 보수논객 정규재 "이재명 1심 판결, 잘못됐다" 보수논객 정규재 "이재명 1심 판결, 잘못됐다"
  5. 5 [단독] 조은희 "명태균 만났고 안다, 영남 황태자? 하고 싶었겠지" [단독] 조은희 "명태균 만났고 안다, 영남 황태자? 하고 싶었겠지"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