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경상남도청소년지원재단-창원시설공단 창원국제사격장 업무협약 체결.
경상남도청소년지원재단-창원시설공단 창원국제사격장 업무협약 체결. ⓒ 경상남도청소년지원재단
 
청소년들이 공기총 등 다양한 사격 체험을 할 수 있게 되었다.

경상남도청소년지원재단(원장 홍순경) 일시청소년쉼터(소장 최문주)는 4일 청소년의 건강한 성장과 삶의 질 향상 지원을 위해 창원시설공단 국제사격장과 업무협약을 체결하였다고 밝혔다.

재단은 "이번 업무협약을 계기로 창원국제사격장은 청소년에게 다양한 교육과 체험을 제공함으로써 질 높은 서비스를 적극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라고 했다.

재단은 청소년들한테 공기총, 레이저, 스크린 사격 등 다양한 체험을 제공하고, 족구장과 회의실 제공을 통해 청소년문화체험프로그램을 원활히 진행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양측은 '청소년의 건강한 성장과 삶의 질 향상 지원', '상호 공동발전을 위해 교육‧체험 등 다양한 서비스 추진 협조', '주요 사업‧프로그램 등 온‧오프라인 적극 홍보'를 해나가기로 했다.

홍순경 원장은 "사격장의 업무협약을 통해 청소년에게 다양한 문화체험 프로그램을 제공하며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최문주 소장은 "청소년에게 사격 체험의 기회가 주어진다면 사격선수를 발굴하는 좋은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다"라며 "청소년이 건강하고 안전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현장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말했다.

#경상남도청소년지원재단#경상남도일시청소년쉼터#창원국제사격장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오마이뉴스 부산경남 취재를 맡고 있습니다.


독자의견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