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티베로CI
 티베로CI
ⓒ 티맥스티베로

관련사진보기


데이터베이스관리시스템(DBMS) 전문 기업 티맥스티베로가 디지털 전환(Digital Transformation)을 위한 'DB 솔루션' 공개에 나선다. 소개될 제품은 환경 제약 없는 사용자 맞춤형 고성능 DBMS부터 오픈소스 기반 DBMS 등이다.

티맥스티베로는 25일 "내달(10월) 10일부터 12일까지 서울 강남구 코엑스에서 진행되는 '디지털 혁신 페스타 2024'(DINNO 2024)에 참여한다"면서 이같이 밝혔다.

2019년 시작한 'DINNO 2024'는 과학기술정보통신부(장관 유상임)가 주최하고 한국소프트웨어산업협회(KOSA)가 주관하는 디지털혁신 종합박람회다. 이번 행사에서는 인공지능(AI)를 중심으로 클라우드, 빅데이터, 디지털 헬스케어, 모빌리티, 로봇 등 미래 혁신에 활용될 주요 기술력들이 소개될 예정이다.

우선, 티맥스티베로는 현장 부스를 설치하고 DB 구현에 필요한 ▲환경 제약 없는 사용자 맞춤형 고성능 DBMS '티베로7'(Tibero7) ▲DB 모니터링·성능관리 솔루션 '시스마스터 DB 8'(SysMasterDB 8) ▲오픈소스 기반 DBMS 플랫폼 '티맥스 오픈SQL'(Tmax OpenSQL) 등 자사 DB 솔루션을 시연할 예정이다.

이와 관련해 티맥스티베로 관계자는 "DB 솔루션을 기반으로 하는 디지털 전환 로드맵을 제시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기업들의 디지털 전환을 선도하기 위한 각종 노력을 이어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티맥스티베로는 2003년 설립 이후 국내 최초로 상용 RDBMS(관계형 데이터베이스 관리 시스템·Relational DataBase Management System)를 출시했으며, 20여 년간 티베로를 기반으로 활동해오고 있는 티맥스그룹의 DBMS 소프트웨어 전문 개발 기업이다.

#티맥스티베로#디지털혁신페스타#디지털전환#데이터베이스솔루션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용산 대통령실 마감하고, 서울을 떠나 세종에 둥지를 틀었습니다. 진실 너머 저편으로...


독자의견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