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 생음악이 흐르는 까페 같은 투표소 관현악 연주 음악이 흐르고 애완동물이 뛰놀고 커피등 차를 제공하는 세상에서 가장 즐거운 투표소에서 어린 자녀 손잡고 부모님 모시고 온 가족이 함께 ‘주인 대우’ 투표소에서 받으셔요!
ⓒ 석종근

 

자원봉사?

사적 여유시간을 공익활동에 투입하는 것

국가를 위한 ‘시간과 노력’ 제공

 

투표는 국가를 위한 자원봉사

투표하는 자원봉사의 즐거움!

 

관현악 연주 음악이 흐르고 애완동물이 뛰놀고 커피 등 차를 제공하는 세상에서 가장 즐거운 투표소에서 어린 자녀 손잡고 부모님 모시고 온 가족이 함께 주권자로서의 ‘주인 대우’ 투표소에서 받으셔요!

 

경남 창녕군 창녕읍 제1투표소의 투표하는 모습이다.

 

 

창녕군민의 자발적인 자원봉사활동으로 비사벌관악단에서 관현악을 연주하고 창녕애완동물수출협회에서 애완동물 전시하고 있고 창녕바른선거모임에서 풍선아트와 투표계도현수막을 설치하고 창녕군자원봉사협회 자원봉사자들이 커피, 녹차를 제공하고. 학생들이 장애인 투표도우미의 자원봉사활동을 했다.

 

투표소 입구에는 현수막이 붙었다. 마음을 차로 씻고 투표합시다. 선거는 끝나도 당신의 양심은 남습니다.

 

교육청과 협조하여 학생들이 부모님께 정책선거 약속 받고, 투표소 투표체험하기 자원봉사활동을 하였다. 창녕선관위는 선거인에게 다음과 같이 당부했다.

 

투표는 국가를 위한 자원봉사입니다. 나라 사랑입니다. 자녀 손 잡고, 부모님 모시고, 온 가족이 함께 즐겁게 투표하십시오. 선관위에서도 즐거운 투표소를 만들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덧붙이는 글 | 석종근 기자는 창녕선관위 홍보계장입니다. 


#석종근#비사벌관악단#창녕바른선거모임#즐거운 투표소#창녕애완동물수풀협회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독자의견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