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25일, 경남 창원시 해피타임 지역아동센터에서 열린 '두산 사랑나눔 참고서’ 전달식에서  창원시 지역아동센터연합회 지종근 회장(왼쪽 세번째), 두산중공업 CSR팀장 이한희 부장(왼쪽 네번째), 경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 박은덕 사무처장(왼쪽 다섯번째), 창원시 아동양육시설협의회 이경민 회장(왼쪽 여섯번째)이 관계자들과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25일, 경남 창원시 해피타임 지역아동센터에서 열린 '두산 사랑나눔 참고서’ 전달식에서 창원시 지역아동센터연합회 지종근 회장(왼쪽 세번째), 두산중공업 CSR팀장 이한희 부장(왼쪽 네번째), 경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 박은덕 사무처장(왼쪽 다섯번째), 창원시 아동양육시설협의회 이경민 회장(왼쪽 여섯번째)이 관계자들과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두산중공업

두산중공업(대표이사 부회장 박지원)은 25일, 자매결연을 맺고 있는 창원과 서울 지역아동센터와 아동양육시설 등 아동복지시설 64곳에 청년에너지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새학기 '두산 사랑나눔 참고서 전달식'을 개최했다.

이날 전달식에는 경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 박은덕 사무처장을 비롯해 창원시 지역아동센터연합회, 아동양육시설협의회 관계자와 두산중공업 이한희 CSR팀장 등 1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초·중등용 참고서 5392권(29종)을 전달했다.

올해로 6년째를 맞는 두산중공업의 아동복지시설에 대한 참고서 지원은 지난 2011년 7월 이후 연 2회씩 매 학기마다 시행해오고 있으며, 이번 학기 수혜 인원은 1600여 명에 이른다.



#두산중공업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오마이뉴스 부산경남 취재를 맡고 있습니다.


독자의견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