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경기 광주시는 여성 청소년 생리용품 보편 지원 사업 2차 온라인 신청 접수를 실시한다
?
 경기 광주시는 여성 청소년 생리용품 보편 지원 사업 2차 온라인 신청 접수를 실시한다 ?
ⓒ 광주시

관련사진보기

 
경기 광주시는 여성 청소년 생리용품 보편 지원 사업 2차 온라인 신청 접수를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 사업은 여성 청소년의 건강한 성장을 위해 1인당 월 1만3000원 상당의 생리용품 구입비를 지원하는 사업으로 광주시에 주민등록·외국인등록·국내 사는 곳 신고가 되어있는 11~18세 여성 청소년이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1차 온라인 신청과 마찬가지로 경기민원24사이트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기간은 7월 15일부터 8월 23일까지이다. 이번 2차 온라인 신청은 1차 온라인 미신청자 혹은 읍면동 행정복지센터 방문이 어려운 사람들을 대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지급된 지원금은 경기지역화폐 앱의 '내 지갑'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바코드를 통해 광주시 내 편의점(CU, GS25, 세븐일레븐, 이마트24)에서 구매할 수 있다. 단, 국민행복카드를 이용하는 여성 청소년 생리용품 이용권 지원 사업과 중복해 신청이 불가하다.

해당 사업과 관련된 세부 사항은 광주시 평생교육과 또는 주소지 담당 읍면동 행정복지센터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광주시#방세환#지역화폐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삶은 기록이다" ... 이 세상에 사연없는 삶은 없습니다. 누구나의 삶은 기록이고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사람사는 세상 이야기를 사랑합니다. p.s 오마이뉴스로 오세요~ 당신의 삶에서 승리하세요~!!


독자의견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