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경기 여주시는 지난 30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시장 주재로 민선 8기 2주년 기념 공약사업 추진보고회를 개최했다.
경기 여주시는 지난 30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시장 주재로 민선 8기 2주년 기념 공약사업 추진보고회를 개최했다. ⓒ 여주시
 
민선 8기 2년이 지난 현재 공약 이행률은 50%를 훌쩍 넘긴 67.2%를 달성한 것으로 나타났다.

경기 여주시는 지난 30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시장 주재로 민선 8기 2주년 기념 공약사업 추진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는 여주시장과 공약이행평가단(단장 조승제), 국·소장, 과장급 이하 관계 공무원 등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민선 8기 지난 2년을 돌아보고 향후 2년을 준비하기 위해 마련됐다.

민선 8기 공약사업은 10대 비전 84개 사업으로 구성되어 ′24년 7월 1일 기준으로 'GTX 노선 여주 유치' 등 26개 사업이 100% 완료되었으며 2년간 전체 공약 이행률은 50%를 훌쩍 넘긴 67.2%를 달성한 것으로 보고됐다.

앞으로도 ▲ 24년 현암둔치 시민공원 조성, 출렁다리 준공 ▲ 25년 가남 일반산업단지 등 산업단지 9개소 착공 ▲ 신청사 착공 ▲ 26년 가축분뇨 처리시설 착공 등 많은 사업들이 민선 8기 내 진행될 계획이다.

조승제 공약이행평가단장은 "많은 공약이 잘 이행되고 있지만 아직도 부족한 부분이 있다"며 "남은 2년동안 더욱 매진하여 성공적인 민선 8기가 될 수 있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이충우 여주시장은 "모든 공직자들이 열심히 노력하고 있으며 이는 시민들에게 고품질 행정서비스로 돌아갈 것"이라며 "앞으로도 시민을 위해 더 열심히 뛰겠다"고 말했다.

#여주시#이충우#공약사업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삶은 기록이다" ... 이 세상에 사연없는 삶은 없습니다. 누구나의 삶은 기록이고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사람사는 세상 이야기를 사랑합니다. p.s 오마이뉴스로 오세요~ 당신의 삶에서 승리하세요~!!


독자의견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