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경기 여주시가 23일 신세계 프리미엄아울렛 여주점(이하 여주프리미엄아울렛)에서‘여주시 중소기업 제품 전시?판매전’을 개최했다.
 경기 여주시가 23일 신세계 프리미엄아울렛 여주점(이하 여주프리미엄아울렛)에서‘여주시 중소기업 제품 전시?판매전’을 개최했다.
ⓒ 여주시

관련사진보기


경기 여주시가 지난 23일부터 신세계 프리미엄아울렛 여주점(여주프리미엄아울렛)에서 '여주시 중소기업 제품 전시‧판매전'을 열고 있다.

이번 행사는 지역 경제 활성화와 중소기업 제품 판로 확대를 위해 마련됐으며, 여주프리미엄아울렛에 장소를 제공받아 추진됐다.

지역 중소기업들이 소비자와 직접 만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기업들의 제품을 홍보해 매출 증대와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 데 기여하기 위해 진행된다.

이번 행사는 8월 23일부터 9월 1일까지 2주간 금, 토, 일에 여주프리미엄아울렛 내 특별부스(동‧서관 연결 구름 다리)에서 진행된다.

참여 기업은 아스코/신스틸(벤치), 여주도예촌(도자기), 현농(쌀국수), 여주태평미곡(여주쌀), 미력(발아현미), 와일드두쿨(가방), 두부놀라(시리얼)이다.

여주시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여주시 중소기업들이 판로를 확대하고, 지역 경제를 활성화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여주시는 중소기업의 성장을 돕기 위한 다양한 지원 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할 것"이라고 밝혔다.


#여주시#이충우#아울렛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삶은 기록이다" ... 이 세상에 사연없는 삶은 없습니다. 누구나의 삶은 기록이고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사람사는 세상 이야기를 사랑합니다. p.s 오마이뉴스로 오세요~ 당신의 삶에서 승리하세요~!!


독자의견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