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경원 후보 '감사배제 청탁설'제기 정봉주 고발

등록 2011.10.20 14:34수정 2011.10.21 10:07
0
원고료로 응원

(서울=김범현 기자) 한나라당 나경원 서울시장 후보는 `부친 운영 학교재단의 감사대상 배제 청탁' 의혹을 제기한 민주당 정봉주 전 의원을 공직선거법상 허위사실 유포 혐의로 서울지방경찰청에 고발했다.

 

   나 후보 측 선대위 관계자는 20일 연합뉴스와의 통화에서 "정봉주 전 의원의 주장에 일일이 대응하기보다 법의 판단에 맡기고자 어제(19일) 경찰에 고발했다"고 밝혔다.

 

   나 후보는 이날 라디오 방송에 출연, "정 전 의원은 지난 15일 모 언론에 나와 `나 후보가 아버지 소유 학교를 감사대상에 빼달라고 얘기했다'고 했는데, 어제 다른 방송에서는 `아버지가 이사로 있는 다른 학원을 감사대상에서 빼달라고 얘기했다'고 말을 바꿨다"며 "선대위 차원에서 고발한 것으로 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c)연합뉴스. 무단전재-재배포금지.>

2011.10.20 14:34ⓒ 2011 OhmyNews
#정봉주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바른 언론 빠른 뉴스' 국내외 취재망을 통해 신속 정확한 기사를 제공하는 국가기간뉴스통신사입니다. 무단전재-재배포금지


AD

AD

AD

인기기사

  1. 1 경남, 박근혜 탄핵 이후 최대 집회 "윤석열 퇴진" 경남, 박근혜 탄핵 이후 최대 집회 "윤석열 퇴진"
  2. 2 "V1, V2 윤건희 정권 퇴진하라" 숭례문~용산 행진 "V1, V2 윤건희 정권 퇴진하라" 숭례문~용산 행진
  3. 3 "집안일 시킨다고 나만 학교 안 보냈어요, 얼마나 속상하던지" "집안일 시킨다고 나만 학교 안 보냈어요, 얼마나 속상하던지"
  4. 4 한국 의사들의 수준, 고작 이 정도였나요? 한국 의사들의 수준, 고작 이 정도였나요?
  5. 5 "윤 대통령 답없다" 부산 도심 '퇴진 갈매기' 합창 "윤 대통령 답없다" 부산 도심 '퇴진 갈매기' 합창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