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부산 해운대 바닷가, 9호 태풍 마이삭 영향권

등록 2020.09.02 23:07수정 2020.09.02 23:07
0
원고료로 응원

ⓒ 이섬근


오늘 2일 밤 9호 태풍 마이삭이 한반도를 지날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2일 저녁 부산 해운대 바닷가에서도 거친 파도를 볼 수 있다. 백사장으로 다가가면 태풍의 강한 바람과 파도의 위력이 가슴을 압박하는 듯이 느껴졌다.
 

ⓒ 이섬근


태풍은 내일 3일 오전 0시쯤 부산 남서쪽 약 80㎞ 부근 해상에 들어서며 새벽 중 경남 남해안에 상륙, 영남지역과 강릉을 비롯한 동쪽 지방을 관통한 뒤 동해안으로 빠져나갈 전망이다.
 

ⓒ 이섬근


과거 태풍에 큰 피해를 보았던 해운대 마린시티 상인들은 앞 다투어 문을 걸어잠그고 테이프를 붙이는등 분주한 모습도 보였다.
 

ⓒ 이섬근


한편 경찰들은 해운대 바닷가에 접근하는 시민들을 통제하고있다.

#해운대태풍 #마이삭 #태풍마이삭 #부산해운대 #해운대해수욕장 #
 

ⓒ 이섬근

 
 

ⓒ 이섬근



#모이 #해운대해수욕장 #마이삭 #해운대태풍 #부산해운대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일상 생활속 이야기나 여행, 축제, 전시, 공연, 파티,맛집등 세상이 돌아가는 소식을 함께 나누며 전한다. 때로는 세상이 불합리하게 돌아가는 잘못된 모순과 행정도 지적하며 개선될수있기를 기대해 좀더 살기좋은 나라가 되기를 기대한다.


AD

AD

AD

인기기사

  1. 1 새벽 3시 편의점, 두 남자가 멱살을 잡고 들이닥쳤다 새벽 3시 편의점, 두 남자가 멱살을 잡고 들이닥쳤다
  2. 2 일타 강사처럼 학교 수업 했더니... 뜻밖의 결과 일타 강사처럼 학교 수업 했더니... 뜻밖의 결과
  3. 3 꼭 이렇게 주차해야겠어요? 꼭 이렇게 주차해야겠어요?
  4. 4 유럽인들의 인증샷 "한국의 '금지된 라면' 우리가 먹어봤다" 유럽인들의 인증샷 "한국의 '금지된 라면' 우리가 먹어봤다"
  5. 5 휴대폰 대신 유선전화 쓰는 딸, 이런 이유가 있습니다 휴대폰 대신 유선전화 쓰는 딸, 이런 이유가 있습니다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