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아이들의 꿈은 연예인스타가 되는 것.
아들을 가수로 데뷔시키기 위해 몇 천만원에서 몇 억을 탕진했다는 어느 아버지의 사정이 남 일 같지가 않다. 연예인을 육성하는 공정하고 올바른 제도 같은 게 어디 없을까.
7월 26일부터 29일까지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미디어 채용 / 엔터테인먼트 캐스팅 박람회(Entertainment & Media Casting Audition Fair 2001) EMCAF(엠카프)는 일종의 대규모 종합오디션 박람회이다.
엠카프의 목적은 엔터테인먼트의 가장 중요한 컨텐츠로서 가수, 모델, 연기자 등 연예인에 대한 인식을 높이고 연예인 지망생들에게 공개적이며 정기적인 입문의 통로를 마련하는 것이다. 또한 해외에서도 사례가 드문 종합 캐스팅 시장의 국내 기반을 마련하여, 엔터테인먼트 시장의 국제화를 위한 발판 및 국내 연예산업의 해외 진출의 창구 등 2002년부터는 본격적인 문화산업박람회의 모델을 세워나갈 예정이다.
엠카프에는 싸이더스 아이스타, 튜브엔터테인먼트, 이스타즈, 모델라인, 영화감독협회, 영화제작가협회, 명필름 등 국내외 엔터테인먼트 기업들과 예비스타 등 총 8만 여명 이상의 인파가 몰릴 것으로 예상된다.
엠카프에서 모집하는 분야는 총 3개 분야 6개 부문으로, 가수분야는 보컬과 댄스가수, 모델분야는 패션, CF, 잡지보델, 그리고 연기자 분야이다. 자세한 문의는 공식홈페이지 www.emcaf.com을 참조하거나 전화번호 (02)514-2646를 참고하면 된다.
덧붙이는 글 | # 일 시 : 2001년 7월 26일(목) ~ 29일(일)
# 장 소 : 삼성동 코엑스 컨벤션홀
# 주 최 : EMCAF 준비위원회
저작권자(c) 오마이뉴스(시민기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탈자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