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린우리당 의원 홈피에 원희룡 사진이 걸리다

등록 2006.01.11 16:46수정 2006.01.11 16:44
0
원고료로 응원
유필우 의원 홈페이지에 메인화면에 오른 원희룡 의원의 사진
유필우 의원 홈페이지에 메인화면에 오른 원희룡 의원의 사진유필우 의원 홈페이지

유필우 열린우리당 의원이 자신의 홈페이지 메인 화면에 원희룡 한나라당 의원의 사진을 띄워 눈길을 끈다.

유 의원의 홈페이지에는 3개의 큰 사진이 롤링되고 있는데, 그 중 하나가 원 의원의 피해복구 활동장면·축구 응원모습·마라톤 장면 등 3장의 사진을 묶은 것이다.

또한 "소신있는 정치인 그대는 원희룡입니다"라는 문구가 사진 위에 적혀 있으며, 사진을 클릭하고 들어가면 원 의원 사진 밑에 약력, 경력, 저서, 그리고 사립학교법 파동과 관련한 주장글들을 볼 수 있다. 한쪽 끝에는 '원희룡을 바라보는 유필우 의원의 입장-원칙과 소신의 정치인 원희룡'이라는 글도 있다.

"그가 비단 여당의 입장을 옹호한다던가, 열린우리당 성향이라고 비꼬는 자들은 생각이 짧은 것이다. 내 앞에는 젊고 유망한 그리고 한 시대를 이끌어가기에 충분한 정치인이 서있다. 그가 원희룡이다. …(중략)… 분명 대립의 연장선에서 국민쪽에 가깝게 서 있으려하는 원희룡 최고의원의 용기에 깊은 감명을 받은 바이다."

현재 해외에 나가있는 유 의원을 대신해 의원실의 한 관계자는 "여야를 떠나, 자기 소신을 분명히 밝히는 의원이 있다는 것은 다른 의원들에게 귀감이 되는 것이고, 설령 열린우리당과 다른 의견일지라도 소신 있는 목소리는 인정해야 한다는 것이 유 의원의 생각"이라며 "원 의원과 개인적인 관계는 없는 것으로 안다"고 말했다.

인천남구갑이 지역구인 유 의원은 17대 초선으로 보건복지위에 소속돼 있으며, 당이북5도 특별위원회 위원장도 맡고 있다.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AD

AD

AD

인기기사

  1. 1 행담도휴게소 입구, 이곳에 감춰진 놀라운 역사 행담도휴게소 입구, 이곳에 감춰진 놀라운 역사
  2. 2 성욕 드러내면 "걸레"... 김고은이 보여준 여자들의 현실 성욕 드러내면 "걸레"... 김고은이 보여준 여자들의 현실
  3. 3 '딸 바보' 들어봤어도 '아버지 바보'는 못 들어보셨죠? '딸 바보' 들어봤어도 '아버지 바보'는 못 들어보셨죠?
  4. 4 '도이치' 자료 금융위원장 답변에 천준호 "아이고..." '도이치' 자료 금융위원장 답변에 천준호 "아이고..."
  5. 5 울먹인 '소년이 온다' 주인공 어머니 "아들 죽음 헛되지 않았구나" 울먹인 '소년이 온다' 주인공 어머니 "아들 죽음 헛되지 않았구나"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