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영과 강동원의 공통점은 112cm?

인터넷은 지금] '다리 긴 연예인'으로 주목

등록 2008.02.06 17:57수정 2008.02.06 17:57
0
원고료로 응원
a  MC로 활동중인 한영.

MC로 활동중인 한영. ⓒ SBS

MC로 활동중인 한영. ⓒ SBS

설날을 하루 앞둔 6일. 인터넷에선 여성그룹 'LPG' 출신 방송인 한영(27)의 다리 길이가 화제가 되고 있다. 한국 여성으로서는 드물게 180cm에 육박하는 큰 키를 자랑하는 한영의 다리 길이는 112cm.

 

모 케이블TV 오락프로그램에서 '다리가 긴 여성 연예인 1위'로 뽑힌 한영의 다리 길이는 공교롭게도 모델 출신의 몸짱 배우 강동원과 똑 같다. 이 사실이 알려지면서 "한영과 강동원의 공통점은 112cm"라는 우스개가 인터넷을 통해 번지고 있다.

 

사실 한영은 다리 길이만이 아니라, 각선미와 몸매가 예쁜 연예인으로도 이미 정평이 나있다. 최근 들어 다양한 오락프로그램에 게스트로 참여하고 있는 한영은 재치 있는 입담도 갖췄다. 그런 말솜씨 때문일까? 얼마 전에는 SBS '도전 1000곡' MC로 발탁되기도 했다.

 

비단 인터넷에서의 인기만이 아니다. 패션모델과 CF모델, 거기에 가수와 방송 진행자로까지 활동 영역을 넓혀 가는 한영은 2008년이 기대되는 연예계 유망주임에 분명해 보인다.

 

한편, 이날 인터넷에선 한영 외에도 앙코르 방송되는 'Mr. 쎄로의 슈퍼매직쇼 - 내 눈을 믿을 수 없다', 축구 '투르크메니스탄전', '원더걸스'의 멤버 '소희 미니홈피', 각 방송사마다 준비한 '특선영화' '지방 쓰는 법' 등이 인기검색어로 네티즌들의 관심을 끌었다.

2008.02.06 17:57ⓒ 2008 OhmyNews
#한영 #다리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아버지꽃> <한국문학을 인터뷰하다> <내겐 너무 이쁜 그녀> <처음 흔들렸다> <안철수냐 문재인이냐>(공저) <서라벌 꽃비 내리던 날> <신라 여자> <아름다운 서약 풍류도와 화랑> <천년왕국 신라 서라벌의 보물들>등의 저자. 경북매일 특집기획부장으로 일하고 있다.


AD

AD

AD

인기기사

  1. 1 추석 때 이 문자 받고 놀라지 않은 사람 없을 겁니다 추석 때 이 문자 받고 놀라지 않은 사람 없을 겁니다
  2. 2 아직도 '4대강 사업' 자화자찬? 이걸 보고도 그 말 나오나 아직도 '4대강 사업' 자화자찬? 이걸 보고도 그 말 나오나
  3. 3 우리 모르게 큰 일이 벌어지고 있다... 정부는 왜? 우리 모르게 큰 일이 벌어지고 있다... 정부는 왜?
  4. 4 [단독] "김건희 사기꾼 기사, 한국대사관이 '삭제' 요구했지만 거부" [단독] "김건희 사기꾼 기사, 한국대사관이 '삭제' 요구했지만 거부"
  5. 5 참 순진한 윤석열 대통령 참 순진한 윤석열 대통령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