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시안경... 관계자들 여전히 탁상공론만

등록 2009.06.15 16:49수정 2009.06.15 16:49
0
원고료로 응원
【오마이뉴스는 개인의 일상을 소재로 한 생활글도 뉴스로 채택하고 있습니다. 개인의 경험을 통해 뉴스를 좀더 생생하고 구체적으로 파악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이야기가 오마이뉴스에 오면 뉴스가 됩니다. 당신의 이야기를 들려주세요.】

중국산 투시안경 소식을 처음 접한 것이 1개월쯤 되었을까. 신기하다는 느낌 뒤에 찾아 왔던 불안감. 그리고 이젠 이것이 국내에도 유통되고 있단다.
 

이 제품의 처음 등장보다 국내 유통 소식으로 받은 충격은 비교가 되지 않는다.  지금까지 수차례 관련 기사가 있었지만 '제품이 중국에서 불티나게 팔리고 있다' 또는 '과학적으로 입증이 안 된다'는 한결같은 기사뿐 제품의 성능을 입증시켜 주는 기사는 없었다. 

 

그동안 국민들은 특히 여성들은 투시안경의 등장 보단 그것이 지닌 성능의 사실유무에 관한 기사를 더 기다려 왔을 것이다. 학자들의 탁상공론이나 그들의 말을 그대로 옮긴 기사보다는 오히려 제품 사용자의 사용후기를 더 듣고 싶어 하지 않았을까.

 

발 빠른 수사를 위해서, 국민의 불안을 해소시켜 주기 위해서 언론이나 수사기관에선 제품을 직접 확인해 볼 수는 없었을까. 국내에서도 유통되고 있다면 그렇게 구하기가 어려운 일만도 아니었을 것이다.

 

제품의 성능만 확인되었더라도 국민들이 이렇게 불안해 하지는 않을 것이며 또한  국내 유입만은 막을 수 있지 않았을까 하는 아쉬움이 남는다.     

  

  

2009.06.15 16:49ⓒ 2009 OhmyNews
#투시안경 #중국산 #국내유통 #노출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AD

AD

AD

인기기사

  1. 1 경남, 박근혜 탄핵 이후 최대 집회 "윤석열 퇴진" 경남, 박근혜 탄핵 이후 최대 집회 "윤석열 퇴진"
  2. 2 "V1, V2 윤건희 정권 퇴진하라" 숭례문~용산 행진 "V1, V2 윤건희 정권 퇴진하라" 숭례문~용산 행진
  3. 3 "마지막 대사 외치자 모든 관객이 손 내밀어... 뭉클" "마지막 대사 외치자 모든 관객이 손 내밀어... 뭉클"
  4. 4 겁나면 "까짓것" 외치라는 80대 외할머니 겁나면 "까짓것" 외치라는  80대 외할머니
  5. 5 한국 의사들의 수준, 고작 이 정도였나요? 한국 의사들의 수준, 고작 이 정도였나요?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