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공사립중고교장단장에 대신중 박영진

26일 과반득표로 당선... "공교육 활성화에 이바지하겠다"

등록 2010.03.29 18:38수정 2010.03.29 18:38
0
원고료로 응원
a  제19대 대전 공·사립중·고교 교장단장으로 선출된 대전 대신중학교 박영진(60) 교장.

제19대 대전 공·사립중·고교 교장단장으로 선출된 대전 대신중학교 박영진(60) 교장. ⓒ 대신중


대전 대신중학교 박영진(60) 교장이 제19대 대전 공·사립중·고교 교장단장에 선출됐다.

박 교장은 지난 26일 오후 대한교직원공제회관에서 대전지역 110명의 공·사립 교장들이 참석한 가운데 두 명의 후보가 출마해 치러진 단장 선거에서 과반 득표를 얻어 당선됐다.

박 교장은 당선 직후 소감을 통해 "대전광역시 교육 발전과 공사립 중·고등학교 교장단의 발전을 위해 노력하고, 사교육으로 위축 받은 공교육을 활성화하는 데 이바지하겠다"고 밝혔다.

박 교장은 또 대전교육 발전 과제에 대해 "가장 심각한 것은 동·서부간 교육 격차"라면서 " 이를 해소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평준화 이후 공립학교와 사립학교의 환경 및 시절이 차이가 많이 난다"며 "그 차이를 줄이는 일이 시급하며, 이를 통해 대전 교육도 발전할 것으로 생각한다"고 덧붙였다.
#박영진 #대신중학교 #대전공사립중고교장단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향나무는 자기를 찍는 도끼에게 향을 묻혀 준다.


AD

AD

AD

인기기사

  1. 1 얼굴 창백한 계산원을 보고 손님이 한 행동 얼굴 창백한 계산원을 보고 손님이 한 행동
  2. 2 유럽인들의 인증샷 "한국의 '금지된 라면' 우리가 먹어봤다" 유럽인들의 인증샷 "한국의 '금지된 라면' 우리가 먹어봤다"
  3. 3 일타 강사처럼 학교 수업 했더니... 뜻밖의 결과 일타 강사처럼 학교 수업 했더니... 뜻밖의 결과
  4. 4 꼭 이렇게 주차해야겠어요? 꼭 이렇게 주차해야겠어요?
  5. 5 알고도 대책 없는 윤 정부... 한국에 유례 없는 위기 온다 알고도 대책 없는 윤 정부... 한국에 유례 없는 위기 온다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