큰들 마당극 "흥부네 박 터졌네" 공연, 15일 마산 내서

등록 2012.10.11 15:54수정 2012.10.19 10:12
0
원고료로 응원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 큰들문화예술센터는 오는 15일 오후 3시 창원시 마산회원구 내서읍 소재 주택관리공단 마산중리1관리소에서 마당극 "흥부네 박터졌네"(연출 송병갑)를 공연한다.

이번 공연은 기획재정부 복권위원회가 후원하는 복권기금 문화나눔 사업 '신나는 예술여행'으로 진행되는데, '신나는 예술여행'은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문화예술위원회가 주최한다. 문화 사각지대에 놓인 분들에게 예술향유 기회를 적극적으로 제공하기 위해 2004년부터 연간 2000회의 공연으로 전국 곳곳으로 찾아가는 사업이다.


마당극 "흥부네 박터졌네"는 흥부, 놀부, 심청이, 심봉사, 뺑파, 변사또 등 우리가 익히 알고 있는 옛 이야기속의 인물들이 총 출동하여 펼치는 요절복통 신명의 한판 놀이다.
#큰들문화예술센터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오마이뉴스 부산경남 취재를 맡고 있습니다.


AD

AD

AD

인기기사

  1. 1 행담도휴게소 입구, 이곳에 감춰진 놀라운 역사 행담도휴게소 입구, 이곳에 감춰진 놀라운 역사
  2. 2 성욕 드러내면 "걸레"... 김고은이 보여준 여자들의 현실 성욕 드러내면 "걸레"... 김고은이 보여준 여자들의 현실
  3. 3 '딸 바보' 들어봤어도 '아버지 바보'는 못 들어보셨죠? '딸 바보' 들어봤어도 '아버지 바보'는 못 들어보셨죠?
  4. 4 '도이치' 자료 금융위원장 답변에 천준호 "아이고..." '도이치' 자료 금융위원장 답변에 천준호 "아이고..."
  5. 5 울먹인 '소년이 온다' 주인공 어머니 "아들 죽음 헛되지 않았구나" 울먹인 '소년이 온다' 주인공 어머니 "아들 죽음 헛되지 않았구나"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