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포토] 박원순 "한 마음, 한 뜻으로 위기 극복해야"

등록 2015.06.05 13:25수정 2015.06.05 13:25
0
원고료로 응원
a [오마이포토] 박원순 "한 마음, 한 뜻으로 위기 극복해야"

[오마이포토] 박원순 "한 마음, 한 뜻으로 위기 극복해야" ⓒ 유성호


박원순 서울시장이 5일 오전 서울 중구 서울시청 충무기밀실에서 열린 메르스(중동호흡기증후군) 관련 시장·구청장 연석회의에 참석해 메르스 확산 방지 대책에 대해 발언하고 있다.

이날 박 시장은 구청장들을 소집해 "한 마음, 한 뜻, 한 몸으로 함께 위기를 극복해 나가야 한다"며 "서울시와 각 구청이 한 몸이 되어 메르스 확산대책을 마련하고 정보를 공유해 시민의 생명과 안전을 지켜나가는 데 모두가 대책본부장이 되어 달라"고 당부했다. 
#메르스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오마이뉴스 사진기자. 진심의 무게처럼 묵직한 카메라로 담는 한 컷 한 컷이 외로운 섬처럼 떠 있는 사람들 사이에 징검다리가 되길 바라며 오늘도 묵묵히 셔터를 누릅니다.


AD

AD

AD

인기기사

  1. 1 추석 때 이 문자 받고 놀라지 않은 사람 없을 겁니다 추석 때 이 문자 받고 놀라지 않은 사람 없을 겁니다
  2. 2 최근 알게 된 '평생직장', 정년도 은퇴도 없답니다 최근 알게 된 '평생직장', 정년도 은퇴도 없답니다
  3. 3 아직도 '4대강 사업' 자화자찬? 이걸 보고도 그 말 나오나 아직도 '4대강 사업' 자화자찬? 이걸 보고도 그 말 나오나
  4. 4 우리 모르게 큰 일이 벌어지고 있다... 정부는 왜? 우리 모르게 큰 일이 벌어지고 있다... 정부는 왜?
  5. 5 경남, 박근혜 탄핵 이후 최대 집회 "윤석열 퇴진" 경남, 박근혜 탄핵 이후 최대 집회 "윤석열 퇴진"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