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이] 옥시제품, 마트에서 퇴출되는 현장

등록 2016.05.07 14:47수정 2016.05.07 14:47
3
원고료로 응원
a

ⓒ 환경운동연합


a

ⓒ 환경운동연합


a

ⓒ 환경운동연합


a

ⓒ 환경운동연합


옥시제품의 불매운동이 전국적으로 등불처럼 번지고 있는 가운데, 5월 6일 오후 처음으로 홈플러스 목동점에서 옥시제품의 퇴풀이 결정된 것.

이날 오후 직원들이 옥시제품을 퇴출시키고 있는 것이 목격됐다. 그리고 이는 상부의 지시에 의함으로 밝혀져, 향후 홈플러스는 전 매장으로 확대될 조짐이다.

그렇다. 이것이 신호탄이 되어 모든 대형마트 매장에서 옥시제품이 철수될 수 있기를.
그래서 옥시가 하루 빨리 국민 앞에 진심어린 사과를 하고, 피해자들의 구제에 모든 방안을 총동원할 것을 간절히 바란다.

▶ 해당 기사는 모바일 앱 모이(moi) 에서 작성되었습니다.
모이(moi)란? 일상의 이야기를 쉽게 기사화 할 수 있는 SNS 입니다.
더 많은 모이 보러가기
#모이
댓글3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산은 깎이지 않아야 하고, 강은 흘러야 합니다. 사람과 사람, 사람과 자연의 공존의 모색합니다. 생태주의 인문교양 잡지 녹색평론을 거쳐 '앞산꼭지'와 '낙동강을 생각하는 대구 사람들'을 거쳐 현재는 대구환경운동연합에서 활동하고 있습니다.


AD

AD

AD

인기기사

  1. 1 "아버지 금목걸이 실수로 버렸는데..." 청소업체 직원들이 한 일 "아버지 금목걸이 실수로 버렸는데..." 청소업체 직원들이 한 일
  2. 2 "부영, 통 큰 기부로 이미지 마케팅... 뒤에선 서민 등쳐먹나" "부영, 통 큰 기부로 이미지 마케팅... 뒤에선 서민 등쳐먹나"
  3. 3 깜짝 등장한 김성태 측근, '대북송금' 위증 논란 깜짝 등장한 김성태 측근, '대북송금' 위증 논란
  4. 4 탐욕스러운 기업이 만든 비극... 괴물을 낳은 엄마 탐욕스러운 기업이 만든 비극... 괴물을 낳은 엄마
  5. 5 윤석열 정부에 저항하는 공직자들 윤석열 정부에 저항하는 공직자들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