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세균 정치공세 선봉장" 1인시위 나선 최경환

등록 2016.09.27 11:19수정 2016.09.27 11:25
3
원고료로 응원
play

1인 시위 나선 최경환 새누리당 의원 ⓒ 조혜지


최경환 새누리당 의원이 27일 오전 10시부터 지금까지 (당시 시각 : 10시 50분) 국회 로텐더 홀 앞에서 1인 시위를 벌이고 있습니다.

"의회민주주의는 절대 지켜져야 한다"라는 손팻말을 내걸었네요. 지난 23일 여당의 극렬한 반대 속에 김재수 농림축산부장관 해임건의안을 상정·통과시킨 정세균 국회의장의 사퇴를 촉구하고 나선 것인데요.

그는 <오마이뉴스>와의 인터뷰에서 "제가 원내대표도 해봤지만, 본회의를 여야 합의 없이 연다는 것은 있을 수 없는 일이다"라면서 "야당의 정치공세에 의장이 선봉장이 됐다"고 규탄했습니다.

새누리당은 현재 모든 국감 일정을 보이콧하고 정세균 의장 사퇴를 위한 "투쟁"에 들어갔습니다. 이정현 당 대표의 단식도 무기한 진행 중입니다.

▶ 해당 기사는 모바일 앱 모이(moi) 에서 작성되었습니다.
모이(moi)란? 일상의 이야기를 쉽게 기사화 할 수 있는 SNS 입니다.
더 많은 모이 보러가기
#모이
댓글3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AD

AD

AD

인기기사

  1. 1 얼굴 창백한 계산원을 보고 손님이 한 행동 얼굴 창백한 계산원을 보고 손님이 한 행동
  2. 2 일타 강사처럼 학교 수업 했더니... 뜻밖의 결과 일타 강사처럼 학교 수업 했더니... 뜻밖의 결과
  3. 3 유럽인들의 인증샷 "한국의 '금지된 라면' 우리가 먹어봤다" 유럽인들의 인증샷 "한국의 '금지된 라면' 우리가 먹어봤다"
  4. 4 꼭 이렇게 주차해야겠어요? 꼭 이렇게 주차해야겠어요?
  5. 5 알고도 대책 없는 윤 정부... 한국에 유례 없는 위기 온다 알고도 대책 없는 윤 정부... 한국에 유례 없는 위기 온다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