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에 계시는 분들 밖으로 나오지 마세요

등록 2017.05.06 10:44수정 2017.05.06 10:44
0
원고료로 응원

ⓒ 신문웅


ⓒ 신문웅


(충청남도청)
오늘 03시 충남지역 미세먼지 경보 발령, 어린이ㆍ노약자 실외활동 금지, 마스크 착용하세요.


충남도로부터 이른 아침 이런 재난긴급 문자가왔다.

충남도가 미세먼지 수치가 최고다. 이는 중국과 가까운 거리에 있는 것도 한 이유지만 태안. 당진. 보령. 서천에 전국 석탄화력의 60% 이상이 밀집되어 있기 때문이다.

근본적인 대책이 필요하다. 황금연휴 태안 튤립축제 등 태안을 찾은 수많은 관광객에게 실외활동금지하라고 한다. 새 정권은 반드시 미세먼지에 대한 종합적이고 신속한 대책을 즉시 마련해 시행해야할 것이다.

금세 또다시 수치가 상승했다.
충남에 계시분들 절대 밖으로 나오지 마세요.

▶ 해당 기사는 모바일 앱 모이(moi) 에서 작성되었습니다.
모이(moi)란? 일상의 이야기를 쉽게 기사화 할 수 있는 SNS 입니다.
더 많은 모이 보러가기
#모이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지방자치시대를 선도하는 태안신문 편집국장을 맡고 있으며 모두가 더불어 사는 사회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AD

AD

AD

인기기사

  1. 1 "전세 대출 원금, 집주인이 은행에 돌려주게 하자" "전세 대출 원금, 집주인이 은행에 돌려주게 하자"
  2. 2 단풍철 아닌데 붉게 변한 산... 전국서 벌어지는 소름돋는 일 단풍철 아닌데 붉게 변한 산... 전국서 벌어지는 소름돋는 일
  3. 3 늙음은 자전거 타는 친구가 줄어들고, 저녁 자리에도 술이 없다는 것 늙음은 자전거 타는 친구가 줄어들고, 저녁 자리에도 술이 없다는 것
  4. 4 "한달이면 하야" 언급한 명태균에 민주당 "탄핵 폭탄 터졌다" "한달이면 하야" 언급한 명태균에 민주당 "탄핵 폭탄 터졌다"
  5. 5 대법원에서 '라임 술접대 검사 무죄' 뒤집혔다  대법원에서 '라임 술접대 검사 무죄' 뒤집혔다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