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노동조합, 종로장애인 복지관에 쌀 7800kg지원

등록 2018.02.12 21:22수정 2018.02.12 21:22
0
원고료로 응원
【오마이뉴스는 개인의 일상을 소재로 한 생활글도 뉴스로 채택하고 있습니다. 개인의 경험을 통해 뉴스를 좀더 생생하고 구체적으로 파악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이야기가 오마이뉴스에 오면 뉴스가 됩니다. 당신의 이야기를 들려주세요.】

a

ⓒ 고재영


a

ⓒ 고재영


SK텔레콤 노동조합 종로장애인 복지관에 쌀 7,800kg지원


SK텔레콤 직원들의 작은 마음이 모여 종로장애인 복지관에 쌀 7,800kg를 지원 하기로 했다. 미리내 농가인 강원도를 팝니다의 사장님들의 도움을 받아 일년동안 쌀을 지원하기로 했다.

이번 후원을 통해 쌀이 필요하신 장애인 가정에 지원됨은 물론, 강동구에 위치한 국내 최초의 국제적 전문 장애인 복지관인 서울장애인종합복지관에도 전달되게 되었다.

SK텔레콤 노동조합 김나나 실장은 " 늘 저희보다 한걸음 더 나아가 이웃을 도와주시는 미리내 가게 사장님들의 모습을 보면서 항상 배우고 있고, 항상 모자람을 느끼게 됩니다. " 라며" 앞으로도 저희는 작지만 미리내와 마음을 함께 나누는 노동조합이 되겠습니다." 라고 말했다.

SK텔레콤 노조는 지난 2005년부터 끝전 모으기 운동을 펴고 있다. 사회적 나눔운동인 미리내운동 1호 노동조합이기도 하다.

'미리내'는 내 것을 조금씩 미리 내 필요한 누군가가 자유롭게 사용하고 그 다음을 위해 또 자신의 것을 미리 내 기부하는 나눔 실천운동이다.


▶ 해당 기사는 모바일 앱 모이(moi) 에서 작성되었습니다.
모이(moi)란? 일상의 이야기를 쉽게 기사화 할 수 있는 SNS 입니다.
더 많은 모이 보러가기
#모이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경기도 군포에서 빵집을 운영하며 봉사를 하는 사람 입니다


AD

AD

AD

인기기사

  1. 1 일타 강사처럼 학교 수업 했더니... 뜻밖의 결과 일타 강사처럼 학교 수업 했더니... 뜻밖의 결과
  2. 2 유럽인들의 인증샷 "한국의 '금지된 라면' 우리가 먹어봤다" 유럽인들의 인증샷 "한국의 '금지된 라면' 우리가 먹어봤다"
  3. 3 꼭 이렇게 주차해야겠어요? 꼭 이렇게 주차해야겠어요?
  4. 4 얼굴 창백한 계산원을 보고 손님이 한 행동 얼굴 창백한 계산원을 보고 손님이 한 행동
  5. 5 쿠데타 막다 옥살이, 63년 만에 무죄 받아든 아들의 한탄 쿠데타 막다 옥살이, 63년 만에 무죄 받아든 아들의 한탄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