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용만 회장 책 읽은 이재명이 페북에 올린 후기

<그늘까지도 인생이니까> 독후감 짧게 남겨... "젊은 기업인 향한 애정 계속되길"

등록 2021.03.20 12:13수정 2021.03.20 12:13
0
원고료로 응원

이재명 경기도지사 sns갈무리 ⓒ 이재명 경기도지사 페이스북

  
이재명 경기도지사가 이달 말 대한상공회의소 회장직에서 물러나는 박용만 두산인프라코어 회장의 자서전을 SNS에 소개해 눈길을 끌었다.

이 지사는 19일 "존경하는 어떤 기업인의 이야기"라며 박 회장 책 <그늘까지도 인생이니까> 앞표지 사진과 함께 짧은 독후감을 페이스북에 올렸다.

그는 "유명인의 뻔한 스토리가 아니라 재미도 감동도 짠함도 있다"며 "이분의 젊은 기업인들에 대한 관심과 애정이 계속되고, 더 많은 열매를 맺게 됐으면 좋겠다"고 응원했다.

<그늘까지도 인생이니까>는 사진작가, 아마추어 요리사, 미식가, 주말 봉사자 등 박 회장의 다채로운 일상을 담은 산문집이다. 

박 회장은 7년 8개월 간의 맡아온 대한상공회의소 회장직에서 오는 24일 퇴임한다. 동시에 그는 9월 두산인프라코어 회장 퇴임을 앞두고 제2의 인생을 준비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이재명 #박용만 #그늘까지도인생이니까 #두산 #대한상공회의소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삶은 기록이다" ... 이 세상에 사연없는 삶은 없습니다. 누구나의 삶은 기록이고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사람사는 세상 이야기를 사랑합니다. p.s 오마이뉴스로 오세요~ 당신의 삶에서 승리하세요~!!

AD

AD

AD

인기기사

  1. 1 [단독] 대통령 온다고 축구장 면적 절반 시멘트 포장, 1시간 쓰고 철거
  2. 2 '김건희·윤석열 스트레스로 죽을 지경' 스님들의 경고
  3. 3 5년 만에 '문제 국가'로 강등된 한국... 성명서가 부끄럽다
  4. 4 제대로 수사하면 대통령직 위험... 채 상병 사건 10가지 의문
  5. 5 미국 보고서에 담긴 한국... 이 중요한 내용 왜 외면했나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