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항진 여주시장, 한국철도공사 업무협약 체결

시민 건강증진 및 지역사회 관광활성화

등록 2021.04.28 17:48수정 2021.04.28 20:13
0
원고료로 응원

이항진 여주시장이 한국철도공사 수도권광역본부와 주민 건강증진 및 지역사회 관광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비대면으로 체결했다. ⓒ 여주시

  
이항진 여주시장이 한국철도공사 수도권광역본부와 주민 건강증진 및 지역사회 관광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비대면으로 체결했다.  

28일 여주시에 따르면 이번 협약은 시가 경강선에 건강계단 및 지역관광 활성화를 위한 홍보물 설치 및 철도역과 연계한 교통의 원활한 추진에 적극 협조 및 코로나 시대에 여주시의 다양한 사업추진을 위해 진행됐다.

한국철도공사는 문화관광·보건사업 등 환경조성 공간 제공 및 지역주민 건강증진 활성화를 위해 적극 참여하기로 하는 등의 내용이 담겼다. 

여주시 관계자는 "협업을 통해 코로나19로 인한 어려운 시기에 시민들의 건강 환경을 조성해 나가겠다"며 "세종대왕릉역이 세종대왕님의 업적을 홍보하는 장이 되어 지역관광 및 경제를 위한 활성화에도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항진 #여주시 #한국철도공사 #업무협약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삶은 기록이다" ... 이 세상에 사연없는 삶은 없습니다. 누구나의 삶은 기록이고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사람사는 세상 이야기를 사랑합니다. p.s 오마이뉴스로 오세요~ 당신의 삶에서 승리하세요~!!

AD

AD

AD

인기기사

  1. 1 군산 갯벌에서 '국외 반출 금지' 식물 발견... 탄성이 나왔다
  2. 2 20년만에 포옹한 부하 해병 "박정훈 대령, 부당한 지시 없던 상관"
  3. 3 광주 찾는 합천 사람들 "전두환 공원, 국민이 거부권 행사해달라"
  4. 4 남자의 3분의1이 이 바이러스에 감염돼 있다고?
  5. 5 "개발도상국 대통령 기념사인가"... 윤 대통령 5·18기념사, 쏟아지는 혹평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