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병권 이사장, 창원시장 선거 출마 선언

"새로운 창원, 맞춤형 창원시장, 도시전문가와 함께” 구호 내걸어

등록 2022.01.25 15:20수정 2022.01.25 15:24
0
원고료로 응원
a  송병권 플러스창원연구소 이사장은 25일 창원특례시청 앞에서 '창원시장 선거 출마'를 선언했다.

송병권 플러스창원연구소 이사장은 25일 창원특례시청 앞에서 '창원시장 선거 출마'를 선언했다. ⓒ 윤성효

 
송병권 플러스창원연구소 이사장이 오는 6월 치러지는 지방선거 때 창원특례시장에 도전한다.

송 이사장은 25일 오전 창원특례시청 앞에서 출마선언을 통해 "안전한 창원, 행복한 창원, 희망찬 창원을 만들기 위해 창원시장 선거에 출마한다"고 밝혔다.

그는 "새로운 창원, 맞춤형 창원시장, 도시전문가와 함께"라는 구호를 내걸었다.

송 이사장은 "창원은 36년 간 살면서 인생을 일구고 맥박이 뛰는 곳이며 일할 기회를 준 곳"이라며 "행정·도시전문가의 역량을 발휘해 시민의 삶을 바꾸는 창원특례시장이 되겠다"고 했다.

송병권 이사장은 토목직 공무원으로 창원시청, 경남도청에서 근무했고 진주시 부시장 등을 지냈다.
#송병권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오마이뉴스 부산경남 취재를 맡고 있습니다.


AD

AD

AD

인기기사

  1. 1 얼굴 창백한 계산원을 보고 손님이 한 행동 얼굴 창백한 계산원을 보고 손님이 한 행동
  2. 2 일타 강사처럼 학교 수업 했더니... 뜻밖의 결과 일타 강사처럼 학교 수업 했더니... 뜻밖의 결과
  3. 3 유럽인들의 인증샷 "한국의 '금지된 라면' 우리가 먹어봤다" 유럽인들의 인증샷 "한국의 '금지된 라면' 우리가 먹어봤다"
  4. 4 꼭 이렇게 주차해야겠어요? 꼭 이렇게 주차해야겠어요?
  5. 5 알고도 대책 없는 윤 정부... 한국에 유례 없는 위기 온다 알고도 대책 없는 윤 정부... 한국에 유례 없는 위기 온다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