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당 미워 말고, 합천 제일 부지런한 윤재호 도와달라"

민주당 윤재호 합천군수선거 예비후보, 공약 발표

등록 2022.03.22 14:12수정 2022.03.22 15:12
0
원고료로 응원
a

더불어민주당 윤재호 합천군수선거 예비후보. ⓒ 윤재호캠프

 
더불어민주당 윤재호(61) 합천군수선거 예비후보는 "매주 하루 야간에 군수가 군민과 향우들의 작은 민원을 청취하도록 하겠다"고 약속했다.

안금리 마을이장인 윤 예비후보는 21일 선거관리위원회에 예비후보 등록한데 이어 22일 합천군청 브리핑실에서 기자회견을 열어 이같이 밝혔다.

그는 "합천에서 제일 부지런한 윤재호를 도와주세요"라며 "합천 발전을 위해 혼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윤 예비후보는 "청렴을 최우선으로 하고 능력과 추진력을 발휘하여 오직 군민과 향우들을 위해서 혼신의 노력을 기울여 잘 사는 군민들간에 서로 '정'이 넘치는 언제나 소중한 내 고향 만들기를 위해 헌신하겠다"고 말했다.

'청렴'을 강조한 그는 "천군청 산하 800여명 공무원들이 군정에만 전념해 일할 수 있는 분위기를 조성하고, 공무원들의 사기진작을 위해 '인사가 만사'라는 생각으로, 거울같이 투명하고 청렴한 인사를 하겠다"고 했다.

또 그는 "합천, 삼가, 초계, 가야 등 전통시장이 살아야 합천군이 산다"며 "24시간 군민과 향우들을 위해서 민원상담을 하겠다"고 했다.

공약과 관련해, 그는 ▲합천군립의료원 설립과 환자입원 왜래환자 등 의료서비스 제공, ▲합천군종합노인복지센터 건립, ▲화장장 건립과 자연장 묘지 조성, ▲충효탑 외곽 이전, ▲황강(죽죽정)에서 대양면 정양레포츠 공원 출렁다리 건립을 제시했다.


또 그는 ▲딸기 수박 메론 등 원예시설 재배 농가에 군비 확대지원, ▲양파 마늘 재배농가에 군비 확대지원, ▲벼육묘 및 상토 등 전액 군비지원, ▲축산웅군 답게 사육농가에 대한 지원 사업을 대폭 확대지원 등을 내놓았다.

윤재호 예비후보는 기자회견 뒤 전국공무원노동조합 합천군지부, 합천군청, 합천군의회, 대한노인회 합천군지회, 합천읍시장을 차례로 방문해 인사를 나누었다.

주민들을 만난 윤 예비후보는 "고향의 아들 윤재호가 민주당 합천군수 예비후보로 등록했으니 민주당이라고 좀 미워하지 마시고 합천에서 제일 부지런한 윤재호을 좀 도와달라"고 호소했다.

합천에서 태어나 자란 윤 예비후보는 제4‧5대 합천군의원을 지냈다.
 
a

윤재호 합천군수선거 예비후보가 이천종 대한노인회 합천군지회장을 만나 이야기를 나누고 있다. ⓒ 윤재호캠프

 
a

더불어민주당 윤재호 합천군수선거 예비후보. ⓒ 윤재호캠프

#윤재호 #합천군수선거 #더불어민주당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오마이뉴스 부산경남 취재를 맡고 있습니다.

AD

AD

AD

인기기사

  1. 1 캐나다서 본 한국어 마스크 봉투... "수치스럽다"
  2. 2 황석영 작가 "윤 대통령, 차라리 빨리 하야해야"
  3. 3 100만 해병전우회 "군 통수권" 언급하며 윤 대통령 압박
  4. 4 300만명이 매달 '월급 20만원'을 도둑맞고 있습니다
  5. 5 '25만원 지원' 효과? 이 나라에서 이미 효과가 검증되었다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