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한기 출마 선언 "서산 태안을 첨단 산업 도시로"

민주당 서산태안지역위원회 위원장... "윤석열 정부의 폭주 막겠다"

등록 2023.12.12 11:12수정 2023.12.12 11:12
0
원고료로 응원
 
play

“이제 조한기를 한번 쓸 때가 됐다” ⓒ 방관식

       
조한기 더불어민주당 서산태안지역위원장이 12일 서산시청 브리핑룸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내년 제22대 국회의원 선거 출마를 선언했다.

“지난 12년 동안 서산시민, 태안군민 여러분들께서는 제게 겸손과 지혜를 가르쳐 주셨다”고 말문을 연 조 위원장은 “이 덕에 더 단단해졌고, 서산과 태안을 잘 아는 정치인이라고 말할 수 있게 됐다. 12년 동안 버텨 온 뚝심으로 태안을 발전시키고 서산을 성장시키겠다”고 밝혔다.
 
조 위원장은 출마선언문에서 ▲ 윤석열 정부의 폭주를 국민과 함께 막을 것 ▲ 역사를 바로 세우고 정치를 바꿀 것 ▲ 국가균형발전으로 지역소멸을 막을 것 등을 약속했다.
 
a

12일 출마선언을 하고 있는 조한기 위원장 ⓒ 방관식

 
이와 함께 ▲ 강력한 국가균형발전 추진 ▲ 서산을 강력한 산업도시로 육성 ▲ 태안에 첨단산업과 관광산업 고도화 ▲ 농어촌을 살려 지역소멸을 막을 것 등을 제시했다.

끝으로 조한기 위원장은 “12년 동안 한눈팔지 않고 오직 태안발전, 서산성장을 위해 유권자와 함께해왔다”면서 “조한기와 함께 서산태안을, 대한민국 정치를 바꾸고, 역사를 바로 세워 달라. 대한민국의 미래를 위해 조한기를 선택해달라”고 호소했다.  
덧붙이는 글 이 기사는 충청뉴스라인에도 실립니다.
#더불어민주당 #서산태안 #조한기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지역 소식을 생생하게 좀 더 많은 사람들에게 전달해 언론의 중앙화를 막아보고 싶은 마음에 문을 두드립니다.

AD

AD

AD

인기기사

  1. 1 종영 '수사반장 1958'... 청년층이 호평한 이유
  2. 2 '동원된' 아이들 데리고 5.18기념식 참가... 인솔 교사의 분노
  3. 3 '초보 노인'이 실버아파트에서 경험한 신세계
  4. 4 "개발도상국 대통령 기념사인가"... 윤 대통령 5·18기념사, 쏟아지는 혹평
  5. 5 "4월부터 압록강을 타고 흐르는 것... 장관이에요"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