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 서일준·김한표·김범준·염용하 국힘 공천 신청

등록 2024.02.02 14:11수정 2024.02.02 14:12
0
원고료로 응원
a

ⓒ 거제신문


오는 4월10일 치러지는 국회의원 총선거 관련 거제 지역 국민의힘 공천 경쟁자는 모두 4명이 될 것으로 보인다.

국민의힘 공천 신청 마감일(3일)을 하루 앞둔 2일 현재 거제지역 신청자는 서일준 현 국회의원을 비롯해 김한표 전 국회의원, 김범준 전 부산대 특임교수, 염용하 용하한의원 원장 등 4명이다.

지난 1월 15일 예비후보등록을 한 염용하 예비후보가 1월 30일 가장 먼저 공천 신청서를 접수했다.

서일준·김범준·김한표 등 3명은 지난 2일 공천 신청을 완료했다.

국민의힘 공천관리위원회는 신청이 마감되면, 공천 부적격 기준에 해당하는 신청자를 원천 배제하고 본격적인 심사 평가에 착수할 계획이다.

오는 13일부터 지역별 면접을 실시하고, 면접 종료 후 경선·단수추천·우선추천 지역 등 심사내용을 차례로 발표할 예정이다.

경선이 될 경우 일반국민 여론조사는 샘플 수 1000개를 2개 여론조사기관에서 500개씩 조사하도록 했다. 전화면접원 조사로 진행하고 역선택 방지 조항을 적용한다.
덧붙이는 글 이 기사는 거제신문에도 실렸습니다.
#거제신문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단체회원으로 경남 거제시의 전반적인 현황 및 사건사고 등을 알리고자 함


AD

AD

AD

인기기사

  1. 1 얼굴 창백한 계산원을 보고 손님이 한 행동 얼굴 창백한 계산원을 보고 손님이 한 행동
  2. 2 일타 강사처럼 학교 수업 했더니... 뜻밖의 결과 일타 강사처럼 학교 수업 했더니... 뜻밖의 결과
  3. 3 유럽인들의 인증샷 "한국의 '금지된 라면' 우리가 먹어봤다" 유럽인들의 인증샷 "한국의 '금지된 라면' 우리가 먹어봤다"
  4. 4 꼭 이렇게 주차해야겠어요? 꼭 이렇게 주차해야겠어요?
  5. 5 알고도 대책 없는 윤 정부... 한국에 유례 없는 위기 온다 알고도 대책 없는 윤 정부... 한국에 유례 없는 위기 온다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