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이천시와 SK하이닉스가 이천시 중심 상권인 분수대오거리에 미디어 시설물을 설치하고 도로경관 개선에 함께한다.
이천시
경기 이천시와 SK하이닉스가 이천시 중심 상권인 분수대오거리에 미디어 시설물을 설치하고 도로경관 개선에 함께한다.
이를 위해 이천시와 SK하이닉스는 30일 이천시청에서 김경희 이천시장,박용근 SK하이닉스 부사장 등 양측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혐약에 따라 SK하이닉스는 이천시가 원도심 활성화를 위해 분수대오거리에 설치하는 미디어 시설물에서 활용되는 영상 콘텐츠 제작과 시설물 운영을 지원한다.
이천시는 SK하이닉스 앞 경충대로 가공배전선로 지중화사업이 산업통상자원부(한국전력) 공모에 선정될 수 있도록 SK하이닉스와 공동 노력을 기울이기로 했다.
이천시는 이번 협약이 기업과 지역이 상생하는 대표 사례이자 지자체가 기업의 애로사항을 해결하기 위해 노력하며 동반자적 관계를 공고히 하는 모델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김경희 시장은 "SK하이닉스는 향토기업이자 세계 일류기업으로 항상 이천시와 함께 해왔다"며 "이번 협약이 이천을 첨단 미래 반도체 도시로 부상시키는 데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c) 오마이뉴스(시민기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탈자 신고
"삶은 기록이다" ... 이 세상에 사연없는 삶은 없습니다. 누구나의 삶은 기록이고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사람사는 세상 이야기를 사랑합니다.
p.s
오마이뉴스로 오세요~ 당신의 삶에서 승리하세요~!!
공유하기
이천시, SK하이닉스 도시경관 개선 위한 업무협약
기사를 스크랩했습니다.
스크랩 페이지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