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TV의 일본전문방송 '호사카유지와 김경년의 일본저격'이 방송 10회째를 맞아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시간을 갖는다.
오는 15일(화) 오전 11시부터 1시간 동안 유튜브 오마이TV 채널로 생중계된다.
방송을 시청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질문을 할 수 있으며, 오마이TV 제작진이 질문을 정리하고 호사카 유지 교수가 답변한다.
▲ 호사카 교수와 관련한 궁금증 ▲ 한일관계의 현 주소 ▲ 일본 극우세력 또는 한국 신친일파들의 동향 등을 포함해 무엇이든 질문이 가능하다. 질문은 유튜브 댓글로 받고, 카카오톡 ID 'ohmytv3355'로는 문자, 음성 및 영상통화도 가능하다.
호사카 유지 교수는 "유튜브 '일본저격'은 공중파 방송과는 달리 시간의 구애가 적고 할 말을 마음껏 할 수 있어서 좋다"며 "성원에 보답하는 마음으로 마련된 시간이니만큼, 여러분들의 질문에 성실하게 답변할 것"이라고 말했다.
지난 4월 13일 첫 방송을 시작한 '일본저격'은 지난 8일 방송된 9회차 방송 전체보기 조회수가 일주일 만에 11만회를 넘는 등 유튜브 일본전문방송으로서 자리를 잡아가고 있다.
한편, '호사카유지와 김경년의 일본저격'은 10회로 시즌1을 마무리하고, 한 주 쉰 다음 오는 6월 29(화) 오전 11시 시즌2로 돌아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