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주, 새누리당 도·시의원 공천 확정

4월 29일~5월 3일 여론조사 통해 선출

등록 2014.05.05 13:48수정 2014.05.05 13:48
0
원고료로 응원
a  새누리당 충남도의원 공천 확정자 사진 좌로부터 윤석우, 조길행 후보.

새누리당 충남도의원 공천 확정자 사진 좌로부터 윤석우, 조길행 후보. ⓒ 김자경


새누리당 충남도의원·공주시의원 공천 후보가 5일 확정됐다.

이번 공천은 지난 4월 29일부터 5월 3일까지 진행된 100% 여론조사만을 가지고 공천 후보를 결정했다.

도의원 제1선거구에는 윤석우 현 도의원, 제2 선거구도 조길행 현 도의원이 낙점됐다.

시의원 가선거구(이인·탄천·계룡·반포)에는 윤홍중 현 시의원·이동섭 전 시의회 의장, 나선거구(중학·금학·웅진·옥룡)는 박기영 현 시의원·김명희 공주시 도시재생추진위원회 부회장이 선출됐다.

다선거구(유구·사곡·신풍·우성)는 한상규 유구읍 주민자치위원회 위원장·이맹석 전 공주시자율방범연합대장, 라선거구(의당·정안면·신관·월송)에는 박병수 현 시의원·오연근 청소년지도연구원공주시지회장·정충희 전 공주경찰서 보안협력위원장이 확정됐다.

a   새누리당 공천 확정자 사진 좌로부터 (윤홍중 이동섭 박기영 김명희 이맹석 한상규 박병수 오연근 정충희)

새누리당 공천 확정자 사진 좌로부터 (윤홍중 이동섭 박기영 김명희 이맹석 한상규 박병수 오연근 정충희) ⓒ 김자경


덧붙이는 글 이 기사는 지케이뉴스(GKNEWS)에도 실렸습니다.
#6.4지방선거 #새누리당 도.시의원 공천(공주)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여행 전문가가 아닌데도 여러 곳을 다니는 경우가 많다. 지역의 축제 현장이나 그 지역의 문화등 여러 면들을 볼 기회가 있다. 그런 것들을 다른 모든이에게 알려주고 싶고 보여 주고 싶다.


AD

AD

AD

인기기사

  1. 1 새벽 3시 편의점, 두 남자가 멱살을 잡고 들이닥쳤다 새벽 3시 편의점, 두 남자가 멱살을 잡고 들이닥쳤다
  2. 2 일타 강사처럼 학교 수업 했더니... 뜻밖의 결과 일타 강사처럼 학교 수업 했더니... 뜻밖의 결과
  3. 3 꼭 이렇게 주차해야겠어요? 꼭 이렇게 주차해야겠어요?
  4. 4 유럽인들의 인증샷 "한국의 '금지된 라면' 우리가 먹어봤다" 유럽인들의 인증샷 "한국의 '금지된 라면' 우리가 먹어봤다"
  5. 5 휴대폰 대신 유선전화 쓰는 딸, 이런 이유가 있습니다 휴대폰 대신 유선전화 쓰는 딸, 이런 이유가 있습니다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