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론맛 아이스크림 NO 진짜 멜론 맛을 느껴 보시기 바란다.조태용
"지금 이 하우스에 잇는 멜론이 55일 정도 된 것입니다. 앞으로 10일 정도 밭에서 더 키워서 완벽하게 되면 출하를 할 생각입니다. 그럼 아마 출하할 때 15브릭스 이상 될 것이고 후숙을 하게 되면 18도 이상의 당도가 올라가 꿀맛이라는 말이 나오게 되겠죠. 사실 농사라는 것이 생산과 판매를 동시에 해야 하기 때문에 힘이 듭니다. 올해 같은 경우도 멜론 가격이 폭락한데다가 소비적체로 수확시기를 넘어서는 경우가 생기고 있어 걱정입니다. 맛있는 멜론을 생산할 테니 믿고 주문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그의 밭에서 멜론 하나를 골라서 먹어보니 이미 당도가 상당히 올라 있어 후숙하지 않아도 맛이 좋았다. '이 정도 멜론이라면 입맛 까다로운 소비자도 만족하지 않을까? 만약 후숙까지 한다면 멜론 맛이 얼마나 좋을까?'하는 생각이 들었다.
포털 사이트에서 검색을 통해 멜론을 검색하면 진짜 멜론이 아닌 가짜 멜론이 나온다. 진짜 멜론 맛을 보고 싶다면 노래만 다운 받지 말고 진짜 멜론을 구입해서 먹어보면 어떨까? 아름다운 노래도 감미롭지만 달콤하고 부드러운 멜론 맛이 더해진다면 금상첨화가 아닐까?
덧붙이는 글 | 참거래 농민장터는 밭 에서 잘익혀 수확한 유기농 메론의 적체물량해소를 위해 5kg 13,000원, 8kg 19,000원에 배송비 무료로 한정 수량 특별 할인 판매를 하고 있다. 저렴한 가격에 유기농 메론도 구매하고 농민들에게 도움도 주기를 부탁한다. 밭에서 잘익혀 수확한 유기농 메론 바로가기
저작권자(c) 오마이뉴스(시민기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탈자 신고
지리산에서 생산자와 소비자를 연결하는 친환경 농산물 직거래 참거래농민장터(www.farmmate.com)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기사를 스크랩했습니다.
스크랩 페이지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