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누리당 대구시당 해단식 가져

주호영 위원장 "대구 발전시키고 행복한 나라 만들 것"

등록 2012.12.21 17:19수정 2012.12.21 17:19
0
원고료로 응원
a

새누리당 대구시당은 21일 오전 대구시당 5층 강당에서 대구선대위 해단식을 가졌다. ⓒ 새누리당 대구시당


새누리당 대구시당은 21일 오전 당사 5층 강당에서 주호영 대구시당위원장을 비롯해 이종진, 김상훈 국회의원과 이재술 대구시의회 의장 등 3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대구선대위 해단식을 가졌다.

해단식에서 주호영 위원장은 "압도적인 지지를 보내주신 대구시민들께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며 "대구시민의 압도적인 지지가 박근혜 후보를 위기에서 구하셨다"고 인사했다.

이어 "우리의 목표인 8080(80% 투표, 80% 득표)을 이루어내 박근혜 후보를 당선시켰다"며 "당선인 말씀처럼 대구를 더 크게 발전시키고 우리 국민이 더 행복한 나라 꼭 만들기 위해 다 같이 노력해 주실 것을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해단식을 마친 당직자들은 대구시 수성구 상동에 있는 화성양로원을 방문해 어르신들을 위한 물품을 전달하고 중구 삼덕동 관음사에서 운영하는 무료급식소도 방문해 성금을 전달하는 등 불우이웃과 소외계층을 찾아 위로했다.

#새누리당 대구시당 #해단식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대구주재. 오늘도 의미있고 즐거운 하루를 희망합니다. <오마이뉴스>의 10만인클럽 회원이 되어 주세요.

AD

AD

AD

인기기사

  1. 1 군산 갯벌에서 '국외 반출 금지' 식물 발견... 탄성이 나왔다
  2. 2 20년만에 포옹한 부하 해병 "박정훈 대령, 부당한 지시 없던 상관"
  3. 3 광주 찾는 합천 사람들 "전두환 공원, 국민이 거부권 행사해달라"
  4. 4 남자의 3분의1이 이 바이러스에 감염돼 있다고?
  5. 5 [이충재 칼럼] 윤 대통령, 두려움에 떨고 있다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