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이] 개념 있는 선거 운동 부탁해요

등록 2017.04.17 15:48수정 2017.04.17 15:49
0
원고료로 응원
a

ⓒ 배주연


a

ⓒ 배주연


a

ⓒ 배주연


a

ⓒ 배주연


a

ⓒ 배주연


대통령 선거 운동이 시작됐다.

4월 17일 오후 2시 30분 상황이다. 전남 순천시 원도심 중에서도 차량 통행이 많은 의료원 로터리. 건물 외벽에 걸린 대형 현수막에서 1번 문재인 후보가 웃고 있다. 반대편에서는 2번 홍준표 홍보 차량에서 확성기로 노래를 연일 틀고 있다. 유권자들이 지루할까봐 장르도 다양하게 선곡해서.

그런데 이 차량이 있는 곳은 순천의료원 입구. 참고로 이 의료원엔 장례식장도 있고, 입원실도 갖춘 곳이다. 심신 안정이 필요한 환자들에게 이 선거 홍보 노래가 즐겁게 다가올까.

게다가 이곳은 회전교차로 개선을 위해 공사 중이라 교통 상황이 더 혼잡하다. 그런데 의료원 입구 갓길에 주차를 한 채 노래를 크게 틀며 홍보를 하고 있다. 선거 홍보를 하더라도, 장소를 가려가며 하길 바란다.

▶ 해당 기사는 모바일 앱 모이(moi) 에서 작성되었습니다.
모이(moi)란? 일상의 이야기를 쉽게 기사화 할 수 있는 SNS 입니다.
더 많은 모이 보러가기
#모이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한자어로 '좋아할, 호', '낭만, 랑', 사람을 뜻하는 접미사 '이'를 써서 호랑이. 호랑이띠이기도 합니다.


AD

AD

AD

인기기사

  1. 1 일타 강사처럼 학교 수업 했더니... 뜻밖의 결과 일타 강사처럼 학교 수업 했더니... 뜻밖의 결과
  2. 2 유럽인들의 인증샷 "한국의 '금지된 라면' 우리가 먹어봤다" 유럽인들의 인증샷 "한국의 '금지된 라면' 우리가 먹어봤다"
  3. 3 얼굴 창백한 계산원을 보고 손님이 한 행동 얼굴 창백한 계산원을 보고 손님이 한 행동
  4. 4 꼭 이렇게 주차해야겠어요? 꼭 이렇게 주차해야겠어요?
  5. 5 쿠데타 막다 옥살이, 63년 만에 무죄 받아든 아들의 한탄 쿠데타 막다 옥살이, 63년 만에 무죄 받아든 아들의 한탄
연도별 콘텐츠 보기